소녀시대, 그녀들의 컴백 파티(party)
상태바
소녀시대, 그녀들의 컴백 파티(party)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소녀시대 '파티' 뮤비 캡처

[트래블바이크뉴스] 소녀시대가 신곡 ‘파티’(party)로 컴백하면서 더운 여름처럼 인터넷이 뜨겁다.

지난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파티’의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인 ‘파티’는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악차트 실시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 곡인 ‘check’도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파티’는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어 싱가포르, 대만,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에서 K-POP 싱글차트에서도 1위를 달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 ‘파티’는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국 코사무이의 휴양지를 배경으로 소녀시대만의 ‘파티’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파티, 같이 해요” “소녀시대 파티, 그녀들만의 파티” “소녀시대 파티, 국내를 넘어서도 인기몰이” “소녀시대 파티, 대박 날듯” “소녀시대 파티, 수영복 예뻐요” “소녀시대 파티, 뮤직비디오 배경 너무 예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