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문화 강의 서비스 시행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문화 강의 서비스 시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청, 오는 31일까지 필리핀 문화 강의 진행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문화 강의를 통해 유학이나 연수, 여행 등에 앞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선보인다.(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필리핀관광청(한국사무소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이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중구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 1층에 위치한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영어로 필리핀 문화 강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필리핀 문화 강의는 유학이나 연수, 여행 등 필리핀 현지를 가기 전 미리 필리핀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필리핀에 관심이 많은 학생, 일반인 등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필리핀 문화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강의에서는 필리핀 지도 퍼즐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며, 본 강의에서는 퀴즈를 통해 망고 등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연령대 별로 학생들이 함께 조를 이루어 필리핀의 역사, 문화 및 언어 체험뿐 아니라 여름방학 맞이 시원한 필리핀 빙수 만들기도 진행된다.

강의 일정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오후 2시-4시) 및 토요일(오전 10시-12시, 오후 2시-4시, 광복절 휴무) 무료로 진행되며 한 수업당 5명~20명 이하로 구성된다. 신청은 필리핀관광청 이메일(cheanrie@7107.co.kr)로 ‘필리핀 문화 강좌’라는 제목으로 하면 되며 신청자의 이름, 나이,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이메일뿐 아니라 전화(02-598-2290)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은 영어 교육 환경이 잘 갖춰진 나라이다.”며, “이번 문화 강의는 필리핀으로 유학 및 어학연수를 가려고 하는 학생들에게 사전에 필리핀 문화 및 언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