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이제는 ‘신차키움’ 맞춤시대
상태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이제는 ‘신차키움’ 맞춤시대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 맞춤식 정보제공...믿을 수 있는 업체 이용해야
장기렌터카는 보증보험으로 이용 가능하므로 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통해 최저가로 자동차 장기렌탈 서비스를 받아볼 필요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요즘 신차 구입방법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장기렌트카’를 들 수 있다. 해당 업계에서는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대수 한정 특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며 신차를 구입하는 최적의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신차키움의 장기렌트카에 따르면 장기렌트카 이용 계약 시 견적비교가 먼저다. 각 렌트사에 따라 월 렌탈료와 신차프로모션이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또한 반납 및 인수 시에 잔가와 보험료책정 등도 업체에 따라 다르므로 렌트사 별 월렌트료를 반드시 확인해 보아야 한다.

확인이 필요한 이유는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차키움 오토리스 사업부에서 최저가 긴급할인행사는 이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신차키움이 공개하는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살펴보면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이 큰 도움이 된다.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에 이르기까지 최저가 서비스를 확인한 후 거래할 수 있어서다.

신차키움의 관계자에 따르면 선납금을 보증금처럼 위장해 소비자를 기만하는 업체들이 있다. 이런 신차장기렌터카 견적비교사이트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

반면 업체를 잘 선택하면 홈쇼핑장기렌트카와 달리 보증금 없는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초기비용이 없는 장기렌터카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인 신용도가 좋지 않을 경우 보증보험으로 대체해 이용 가능하므로 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통해 최저가로 자동차 장기렌탈 서비스를 받아볼 것을 권한다.

신차키움에서는 현재 전 차종 신차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연비 좋은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50CDI)에서부터 경차(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 준중형차(아반떼MD,k3,크루즈)등이 인기 품목이다.

또 중형차(sm6, 말리부,K5, 올뉴K7,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그랜져IG, g80), SUV(스토닉장기렌트, 산타페DM ,투싼장기렌트, 올뉴쏘렌토, 스포티지, 올뉴카니발카니발, 스타렉스) 등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는 개인 및 법인을 위한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내차 시세 및 내차 팔 때 중고차 시세 등 장기렌터카 이용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므로 강남, 안산, 평택, 용인, 수원, 광명, 시흥, 인천 등의 수도권과 대전, 대구, 부산, 포항, 울산, 강원, 제주도 등지에서도 문의가 이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