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전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익스피디아, 전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상엽 기자
  • 승인 2015.07.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591개 호텔 할인 실시
익스피디아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인기 지역 호텔들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국내를 비롯 미국, 호주, 유럽, 태국 등 전 세계 인기 지역 591개 호텔 가격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익스피디아 추천 전세계 호텔 할인전'을 진행한다. 예약기간은 28일까지, 여행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단, 1일과 2일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을 등록한 후 구매 가능하며, 3일부터는 이메일 등록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 많은 해변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크라비, 몰디브, 세부 등이 포함돼 있어 시원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다양한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유럽 지역 호텔도 80개가 포함되어, 긴 여름방학이나 휴가를 이용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 맛집 소개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특집으로 소개되어 각광 받은 호주 멜버른 호텔들도 포함되어 주목된다.

특히, 코사무이의 KC 비치 클럽 & 풀 빌라, 리젠트 푸켓 케이프 판와, 칸쿤의 리우 팰리스 라스 아메리카스(올인클루시브) 등 총 17개 호텔은 55%, 보라카이의 파라다이스 베이 - 비치 앤드 워터스포트 리조트, 오하우의 아쿠아 와이키키 웨이브 등 총 25개 호텔은 50%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가격 대의 호텔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호텔 바르셀로나 유니버셜'을 포함해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인기 관광지의 호텔들이 다수 포함됐다.

유럽의 경우, 영국 런던의 힐튼 런던 그린 파크 호텔, 이탈리아 로마의 힐튼 로마 에어포트 등 7개 호텔은 33%, 독일 프랑크프루트의 더 웨스틴 그랜드 프랑크프루트는 30%,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호텔 바르셀로나 유니버셜, 이탈리아 피렌체의 NH 피렌체 앵글로 아메리칸 등 10개 호텔은 25%, 프랑스 파리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오페라 포부르 등 29개 호텔은 20% 할인율을 제공한다.

호주 멜버른의 호텔 이비스 리틀 버크 스트리트는 30%,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멜버른, 트레블로지 사우스뱅크 멜버른 등 총 3개 호텔은 25%, 힐튼 멜버른 사우스워프, 트레블로지 독랜즈 등 총 4개 호텔은 20%의 할인이 제공되는 등 총 9개의 멜버른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