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티웨이항공, ‘지금 당장 출발’ 초특가 에어텔 오픈!
상태바
[항공] 티웨이항공, ‘지금 당장 출발’ 초특가 에어텔 오픈!
  • 사효진
  • 승인 2015.06.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캐세이패시픽 등
티웨이항공이 제주, 삿포로, 오키나와, 타이베이, 방콕, 라오스 등 인기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에어텔 특가 상품을 오는 7월 7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제공/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티웨이항공이 제주, 삿포로, 오키나와, 타이베이, 방콕, 라오스 등 인기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에어텔 특가 상품을 오는 7월 7일까지 판매한다. 왕복항공권과 호텔이 포함된 특가 에어텔의 여행 기간은 6월 26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다.

이번 티웨이항공 에어텔 이벤트는 성수기 직전인 6월 말~ 7월 중순에 떠나는 일정으로, 여행 계획 후 바로 출발할 수 있고,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구매하여 최적의 여행기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상품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텔 이벤트는 국내 제주, 일본 사가, 삿포로, 오이타, 오키나와, 후쿠오카,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라오스 비엔티안 9개 여행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왕복항공권과 호텔이 포함된 에어텔의 특가 상품 가격은 ►제주 3일 99,000원 ►사가 4일 350,000원 ►삿포로 4일 411,400원 ►오이타 3일 300,000원 ►오키나와 4일 400,700원 ►후쿠오카 3일 313,000원 ►타이베이 3일 353,000원 ►라오스 3박 5일 435,000원 ►방콕 3박 5일 499,000원이다.
 
한편, 에어텔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도시에 따라 버스 모노패스, 수족관 입장권, 관광지 입장권, 밀 쿠폰, 다용도 지갑, 동남아 특산 고급커피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캐세이패시픽, 홍콩국제공항 ‘더 피어’ 라운지 리뉴얼 오픈

캐세이패시픽이 홍콩국제공항에 일등석 승객을 위한 ‘더 피어(The Pier)’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제공/ 캐세이패시픽

29일, 캐세이패시픽이 홍콩국제공항에 일등석 승객을 위한 ‘더 피어(The Pier)’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홍콩국제공항 63번 게이트 부근에 있는 더 피어는 총 2,061㎡의 규모로 최대 231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진정한 따뜻함과 절충된 심플함, 현대적이며 동양적인 멋스러운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영국의 공간 디자인 회사인 스튜디오일제(Studioilse)가 참여해 승객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웰빙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승객들에게 친숙한 현대적인 아파트 컨셉을 라운지의 자재, 가구, 조명에서부터 미술 작품, 음악, 음식 선정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은 더 피어 라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자사 라운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방문 승객 대상 발 마사지 서비스를 도입해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해소해 준다.

캐세이패시픽 '더 피어'는 라운지 방문 승객 대상 발 마사지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 제공/ 캐세이패시픽

휴식을 원하는 승객을 위해 8개의 ‘데이 스위트 룸(Day Suites)'와 14개의 ‘샤워 룸(Showers)’이, 음식 및 음료를 원하는 승객을 위해 별도 ‘다이닝 룸(Dining Room)’이 준비돼 있다.

또한, 독서를 하거나 급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승객을 위해 ‘더 라이브러리(The Library)’와 ‘뷰러(Bureau)’ 공간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뷰러에는 여섯 대의 아이맥(iMac) 컴퓨터를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하기 수월하다.

일등석 라운지 ‘더 피어’는 일등석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캐세이패시픽 상용고객 프로그램인 마르코 폴로 클럽의 다이아몬드 회원과 원월드의 사파이어 에메랄드 회원이면 이용 가능하다. 매일 아침 5시 30분부터 마지막 비행기 출발 시간까지 운영된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의 인천국제공항 라운지에서는 ‘샤이닝 엘레멘트 인 홍콩(Shining Elements in Hong Kong)’ 전시회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전시는 캐세이패시픽,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살바토레 페레가모, 람보르기니, VSY 비아레지오 수퍼야트 쉽야드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국제 도시 홍콩을 배경으로 촬영한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로 인천국제공항 라운지에서는 총 8개의 작품이 전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