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재주를 뽐내지오~
상태바
제주에서 재주를 뽐내지오~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06.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 모집
제주관광공사에서 22일부터 7월 3일까지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제공/ 제주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사효진 기자] 제주관광공사에서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주관광공사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핵심마을 활성화 사업을 통해 개발된 ‘지오브랜드 (Geo-Brand)’를 알리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발한 끼로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할 체험단을 22일부터 7월3일까지 모집한다.

지오브랜드는 제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핵심 지역의 독특한 지질, 문화, 생태 등 다양한 자원을 융합한 지질관광특화상품으로, 지오트레일 (Geo-Trail), 지오액티비티 (Geo-Activity), 지오하우스 (Geo-House), 지오푸드 (Geo-Food) 등이 있다.

체험단 지원은 10개 팀(한 팀당 4명 이하, 개인지원 가능)으로 최대 40명을 모집하며, 제주를 사랑하고 여행을 즐기며 SNS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은 지질트레일 도보여행은 물론, 해녀문화•불턱체험 등의 지오액티비티, 지질을 모티브로 만든 지오푸드 쿠킹, 지질을 테마로 한 지오하우스 숙박 등 지오브랜드 체험을 통해 영상, 글, 사진,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활동을 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체험단 지원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참가지원서 제출과 참가의지를 담은 영상, 글 또는 사진 등을 제주세계지질공원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된다.

지원서는 제주관광공사와 지오닷컴 홈페이지 및 제주지오닷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체험단에게는 항공료 일부와 지오하우스 숙박 등 다양한 지오브랜드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선발된 제주 세계지질공원 서포터즈는 7월 10일부터 8월 31일 중 제주 세계지질공원 핵심 지질명소 일원을 여행하게 되며, SNS를 통한 홍보활동과,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만들어진 최종 콘텐츠 결과물을 제출하게 된다. 향후 심사를 통하여 최우수상 1팀과 분야별 우수상 4팀을 시상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