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인도네시아 무비자 입국으로 발리 여행 가자
상태바
클럽메드, 인도네시아 무비자 입국으로 발리 여행 가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6.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관광부, 30개국 국민에 대해 30일간 무비자 입국 허용키로
클럽메드는 오는 7~10월 여행객들의 합리적인 발리 여행을 위해 발리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사진 제공/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  인도네시아 정부가 지난 11일부터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 30개국 국민에 대해 관광 목적에 한해서 최대 30일간 무비자 입국을 허용했다.

그동안 한국인 관광객이 인도네시아에 입국하려면 출입국관리소에서 35달러의 수수료를 내고 도착비자(VOA)를 발급받아 30일간 체류할 수 있었으나, 이번 입국비자 면제 시행으로 입국 시간을 단축하고 비자 발급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되면서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여행객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클럽메드에서는 여행객들의 합리적인 발리 여행을 위해 7~10월 발리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항공과 숙박이 모두 포함된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29만 원대(3박 5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단, 출발일 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클럽메드 리조트 중 하나인 발리 리조트는 지난해 MBC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유라 커플이 다녀간 로맨틱 커플 여행지로도 주목을 받았던 곳”이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발리 리조트에는 자녀 동반 여행객들이 육아 걱정 없이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 4개월부터 만 17세까지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커플 여행지는 물론 이상적인 가족 여행지로서도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