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 즐기는 로맨틱 허니문
상태바
발리에서 즐기는 로맨틱 허니문
  • 구상은
  • 승인 2014.03.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는 매일 같이 신들에게 곡물을 받치는 종교의식이 펼쳐지고 있다. 그래서 발리를 '신들의 섬'이라고 부른다. (사진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발리는 매일 같이 신들에게 곡물을 받치는 종교의식이 펼쳐지고 있다. 그래서 발리를

신들에게 바칠 공물을 머리에 이고 가는 여인들의 모습이 일상적이기도 한 발리. 하루 건너 종교 의식이 펼쳐질 정도로 모시는 신들이 많은 곳이다. 그래서 발리를 '신들의 섬'이라고 부른다.

발리에 대한 이미지를 검색하면 가장 대표적으로 나오는 것이 타나롯 사원이다. 이곳은 '바다 사원'으로 더 유명한 '힌두 사원'으로 발리의 6대 사원 중의 하나이다. 따라서 발리를 여행한다면 사원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말아야 한다.

그곳에는 매일같이 펼쳐지는 발리 주민들의 종교 의식은 물론 전통 춤인 깨짝 댄스, 그림자 인형극 등도 관람할 수 있다.

서퍼들의 천국, 지구 상의 마지막 낙원 발리

서핑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발리 해변은 서퍼들의 천국이다. 밀려오는 높은 파도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수상 보트처럼 생긴 전통 배를 타고 바다 한 가운데서 스노쿨링을 즐기는 허니무너들도 마주치게 되는 곳이 발리이다. 

거리를 걷다보면 계단식 논과 우거진 숲이 제공하는 신선한 공기에 흠뻑 취하기도 한다. 상점마다 놓인 열대과일 그리고 외국인들이 북적이는 클럽 등 다양성에 있어서는 발리를 따라 갈 여행지가 없는 듯하다.

그래서 발리는 '지구 상의 마지막 낙원'이라고 불리며, 누구나 가장 가고 싶은 휴양지로 사랑받는 곳이다.

개성 만점 리조트, W 리트리트 엔 스파

발리에는 내로라하는 리조트들이 즐비하다. 또한, 다양한 컨셉을 가진 리조트들은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그 중 W 리트리트 엔 스파 리조트는 젊은 감각의 럭셔리 호텔로 허니무너들에게는 로망이다.

► 'W 리트리트 엔 스파'는 리조트 전용비치로 한가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다. 곳곳에 놓인 캐노피가 달린 정자에 포인트 컬러가 생기를 주어 비치를 더 빛내준다.

발리의 가장 번화한 스미냑 바닷가에 위치해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환상적인 리조트로서 발리의 풍부한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자연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W 리조트.

W 리조트는 발리 풍의 설계를 바탕으로 경쾌한 색상과 독특한 건축형태, 전통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로비는 개방형이어서 일년 내내 자연통풍이 가능하며, 로비를 가득 채운 음악에 활기찬 분위기는 W 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어 호텔에 들어섬과 동시에 W 리조트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된다.

► 곡선의 형태로 디자인된 메인풀은 여유로움이 느껴지며 리조트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어우러진다.

호텔 근처에는 판도라, 리빙 룸, 라 루시울라등의 관광지가 가까이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할 수 있다.

똑같은 디자인의 객실은 가라

리조트는 콘도식의 객실과 풀빌라로 나뉜다. 총 237개의 객실로 각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다른 호텔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외관뿐만 아니라 각 객실에도 디자이너의 모험심으로 가득 차 있다.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자연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한다. 디자이너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침대 위에는 직접 손으로 수놓은 나뭇잎 무늬 장식 천이 걸쳐져 있으며, 욕조에는 천장의 창문을 통해 햇빛을 끌어들이고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곳곳에 자연으로 포인트를 담아낸 것이다.

목욕용품은 빌리스 제품을 사용한다. 이 제품들은 오랫동안 스파 스페셜리스트들의 경험과 실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어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화장품에 조금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빌리스 제품으로 인해 W호텔을 선택하는데 한몫하게 될 정도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W 리조트의 몇 안 되는 객실로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풀빌라는 W속의 작은 W이다.

빌라안에 넓은 개인 풀과 정자, 선베드와 테이블 등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에게 사랑받는다. 욕실 공간은 천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풀과 욕실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물놀이를 즐긴 뒤에 욕실로 바로 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넓은 개인풀을 갖고 있어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 모두 다 좋아하는 풀빌라. 풀 사이드에 있는 정자는 물놀이하다 쉴 수도 있지만, 발리의 바람과 햇볕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풀빌라의 특징상 조금 더 휴식에 관점을 두었기 때문에 리조트와는 달리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게 특징이다. 객실 안에는 발코니 데크, 무선인터넷, 안전 금고등이 제공된다.

매일 신선한 요리 제공하는 레스토랑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은 두 곳이 있다. 스타피쉬블루는 넓고 쾌적한 곳으로 탁 트인 전망으로 식사하면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팬 케이크는 원하는 재료를 말해주면 그것에 맞게 토핑해 요리해준다.

바다고기를 잡아 올릴 때 쓰이는 그물 모양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식당 안에서 반짝이는 별들과 파도 소리를 들으며 40종류가 넘는 와인과 샴페인을 즐긴다면 허니문의 로맨스가 한층 더 깊어진다.

신선한 해산물과 최고등급의 고기를 이용해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퐈이어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 입구에는 다양한 머그잔이 놓여 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컵을 골라서 자리에 앉은 뒤 커피를 주문할 수 있다. 컵 하나에도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투숙객들은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세계 각국의 투숙객들이 식사를 하는 만큼 다양한 종류로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리조트 안에서 직접 기른 재료로 신선한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늦은 오후부터는 공연도 선보인다. 노래, 퍼포먼스, 불 쇼 등 레스토랑에서 즐길 거리 중 하나이다.

풀빌라 입구 쪽에 작은 정원들이 있는데 이곳 텃밭에서 직접 기른 재료들로 요리를 제공한다. 주방장들은 각종 대회에서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동서양의 기법들을 혼합한 현란한 기술로 아시아 전역의 요리들을 선보인다.

따라서 이곳에서는 단순히 쉬는 것만 아니라 음식까지 투숙객의 밸런스를 맞춰 서비스를 하는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밤이 즐거운 우바, 수영장 옆에 위치해한 풀사이드 바로 바다를 보며 칵테일과 맥주를 마시며 발리를 즐길 수 있다. 분위기에 취하고, 칵테일에 취하고, 음악과 일몰에 취하는 이곳에는 발리의 밤을 즐기기 위해 젊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다.

독특한 인테리어 자랑하는 어웨이스파

보통 스파 받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아늑하거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받는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웨이스파는 다르다. 차분하면서도 톡톡 튀는 디자인과 컬러로 W 리조트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그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서 이색적이다.

W 리조트에서만 볼 수 있는 디톡스 마사지, 셀롤라이트를 줄여주는 마사지, 그리고 스페셜트리트먼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천연재료를 이용하고 있다. 

라이센스를 가진 테라피스들이 만나 퀄리티를 높였기 때문에 시차 적응으로 인한 피로와 불면증 그리고 더위로 인한 탈수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그 외에 왁싱, 스크럽, 매니큐어, 페디큐어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어웨이스파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북적이는 시간을 피해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무너는 보통 도착한 날 예식을 준비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스파를 찾게된다. 결혼식이 끝나자마자 발리의 로맨스를 안고 달려온 허니무너들은 스파 마사지를 받으면서 활력을 얻게 되며,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게 된다.

어웨이 스파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연중무휴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 걱정하지 않고 받을 수 있다. 단,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은 필수. 보다 낭만적인 스파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둘만을 위한 커플룸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허니문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W 리조트는 발리의 가장 대표적인 프라이빗 풀빌라”라며 “세련된 인테리어, 전용비치를 갖추고 있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