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모두투어, 올여름 휴가는 필리핀으로
상태바
[여행] 모두투어, 올여름 휴가는 필리핀으로
  • 김효진
  • 승인 2015.06.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올여름 휴가지로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를 추천했다. 사진은 세부해변. 사진 제공/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올여름 휴가지로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를 추천했다. 사진은 세부해변.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에서 벗어나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겨울에는 추위를 피해 수많은 여행객이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로 휴가를 만끽하러 떠난다.

모두투어는 올여름 휴가지로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를 추천했다. 두 곳 모두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경비로 훌륭한 여행이 가능한 완벽한 휴양지이다.

세부는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리조트가 즐비해 가족여행에 더욱 적합하다. 리조트마다 수영장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온종일 리조트 안에서 보내도 될 정도로 지루할 틈이 없고, 세부 시내는 세련된 쇼핑몰과 레스토랑 등으로 하루 관광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저녁에는 카페나 클럽에서 늦은 시간까지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보라카이는 수십 미터 아래 물고기가 보일 정도의 에메랄드빛 물결과 백사장을 자랑하며 스쿠버다이빙,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라카이 현지에는 모두투어 전용 라운지가 있어 비상 약품, 생수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 다양한 편의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각 상품에 따라 발 마사지, 30분간의 무료 스쿠버다이빙 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고, 스윗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관련URL: http://www.modetour.com/74d6af62 / http://www.modetour.com/23ab93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