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발 노선 기내 면세품 판매 개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발 노선 기내 면세품 판매 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1일부터 첫 선, 사전 주문 기내식 서비스도 시작
티웨이항공이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국제선 전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준비를 모두 완료하고, 오는 4월 11일부터 해당 서비스의 첫 선을 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4월 8일까지 미리 주문할 경우, 11일 출발편부터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대구로 돌아오는 귀국편을 통해 면세품을 사전 주문하면, 주류 등 무게가 나가는 물품을 여행 기간에 들고 다녀야 하는 부담 없이 기내에서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기내 면세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 탑승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실 경우 티웨이 부토 담요를,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파우치 세트, 500달러 이상 시 티웨이항공의 모형항공기를 증정한다.

면세품 판매와 더불어 대구발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의 기내식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영양불고기, 더블함박스테이크, 키즈밀콤보, 햄치즈샌드위치 총 4가지의 메뉴를 제공한다.

4월 한달 간 대구발 국제선의 기내식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1잔씩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은 은행에서도 이어진다. 4월 3일부터 DGB 대구은행 창구에서 환전·송금·외화예금 가입 고객 대상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티웨이항공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외화정기예금 0.2% 우대금리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티웨이항공이 인천과 김포 출발편에 한정됐던 기내 판매 서비스를 확장해 고객 감동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빠르면 5월부터 티웨이항공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