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최종 우수 팀 선발
상태바
[항공 단신]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최종 우수 팀 선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5.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5월 27일 젋은이들의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최종 우수 팀을 선발했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5월 27일 젋은이들의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최종 우수 팀을 선발했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아시아나항공이 5월 27일 젊은이들의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최종 우수 팀을 선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캠페인을 하고 있으며, 이날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L4S>가 최우수팀, <고마워영탁아>와 <지천명>이 우수 팀, <십년지기>, <샨열라> 및 <BORN DOYAGE>가 장려팀으로 선발되었고, 슬로건 부문에서는 김도원 군이 대표로 수상하였다.

올해 3월 시작된 드림윙즈 5기는 총 1,280팀(1,600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종 발표인 드림페스타에 진출한 15개 팀(27명)의 인원들은 지난 5월 8일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하여 각종 시설을 견학하고, 마케팅 실무진과 미팅을 하는 등 마케팅 전략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교육훈련동에서 개최한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드림페스타에서는 아시아나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사전평가 및 현장심사를 시행했으며 참신성, 논리성, 실현 가능성, 표현력 등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졌다.

더욱 자세한 활동상과 관련 영상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http://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진에어, 항공사 최초로 항공권 결제에 카카오페이 도입

► 진에어는 전 항공사 최초로 지난 26일부터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간편 결제 카카오페이를 항공권 결제 수단으로 도입 서비스를 한다. 사진 제공/ 진에어

진에어는 전 항공사 최초로 지난 26일부터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를 항공권 결제 수단으로 도입해 서비스한다.

이번 진에어의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에 따라 앞으로 진에어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기존 결제 방식 외에도 카카오페이를 통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진다.

진에어는 “항공권 결제에도 이제 핀테크 바람이 불 것”이라며 “특히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 이체, 편의점 및 금융기관 ATM 결제(일본 지역) 등의 기존 결제 방식과 함께 결제 수단을 더욱 다양화하게 되어 항공권 구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