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포시즌스, 치앙마이에서 체험하는 태국 불교문화
상태바
[호텔 단신] 포시즌스, 치앙마이에서 체험하는 태국 불교문화
  • 김지수
  • 승인 2015.05.2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치앙마이는 6월부터 9월까지 태국 불교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매림 사원 시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치앙마이
포시즌스 치앙마이는 6월부터 9월까지 태국 불교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매림 사원 시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치앙마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투숙객들이 태국 불교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매림 사원 시주 행사’를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다.

본 행사는 매일 아침 승려에게 시주하며 축복을 기원하는 의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태국 전통문화를 알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가 위치한 매림(Mae Rim)의 승려가 매일 오전 6시에 리조트를 방문하면 투숙객들은 승려에게 먹거리 및 옷가지 등을 공양하고 축복을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리조트 투숙객이면 누구나 참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태국 불교문화를 더 깊이 체험하고자 할 경우 리조트 컨시어지를 통해 치앙마이 소재 유명 불교 사원으로 근거리 자전거 투어를 떠날 수도 있다.

예약 및 문의는 (concierge.chiangmai@fourseasons.com)

♦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실속있게 떠나는 하와이 여행

►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를 눈여겨보자. 사진 제공/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올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와이키키 초입의 전 객실 오션프론트의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는 현재 올 4월에서 9월까지의 예약에 한해 3박 연속숙박 시 마지막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픈 25주년을 맞아 ‘스페셜 얼리버드 요금’ 행사와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실속있게 요금 선택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요금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12월 22일까지의 숙박에 대해 예약이 가능하고, 매일 2명의 조식을 포함해 25%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또 25주년 스페셜 패키지는 프린스 코트의 해물 뷔페와 골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예약 및 문의는 웹페이지 (http://kr.princeresortshawaii.com) 또는 전화 (미국, 1-808-880-1111)

♦ ‘더 플라자,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쉬한 휴식

► 더 플라자 호텔 후면 소공 공원에서 오는 10월 2일까지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오는 10월 2일까지, 호텔 후면에 있는 소공 공원에서 호텔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음식과 야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 플라자 2015 가든페스트는 ‘유러피안 가든 비스트로’를 부제로 수천 개의 은은한 전구 불빛으로 꾸며진 야외 공간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신메뉴와 더불어 기존과 달리 야외 바 섹션을 추가되어 야외에서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올해 시원한 생맥주는 물론, 레페 브론드, 스텔라,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크릭, 카스틸 꾸베 드 샤또 등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7종류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라운지 바텐더가 직접 만든 10종류의 칵테일을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추가된 안주 메뉴로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가든 스페셜 타파스’, ‘수제 초콜릿’, ‘살라미와 모듬 치즈’ 스페인식 조개찜 ‘아메하스’, 등과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허니버터 감자칩’, ‘가든 리얼 훈제 BBQ’, ‘가든 시카고 피자’ 등 이다.

2015 가든페스트는 평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며,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로 지정, 5만 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안주(택1)와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3인 이상 방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여, 당일 사용 가능한 메뉴 교환 쿠폰, 와인 교환 쿠폰, 에릭케제르 상품권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및 문의는 더라운지 (02)-310-740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