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태곤-육중완, 대마도 낚시 여행기 개봉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이태곤-육중완, 대마도 낚시 여행기 개봉
  • 이상엽 기자
  • 승인 2015.05.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마도를 찾은 이태곤과 육중완이 낚시 여행기를 통해 색다른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홈페이지
대마도를 찾은 이태곤과 육중완이 낚시 여행기를 통해 색다른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상엽 기자  이태곤과 육중완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대마도로 낚시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태곤과 육중완이 일본 대마도에서 낚시를 통한 대마도 여행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낚시 경력 10년 차를 자랑하는 이태곤이 평소 낚시에 관심이 많았던 육중완과 함께 ‘낚시 천국’으로 불리는 일본 대마도를 방문, 대마도 관광과 함께 낚시 여행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한, 취미 공유를 위해 나선 대마도 낚시에서 두 사람의 내기가 이어지는 등 방송에서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대마도의 매력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두 사람의 대마도 낚시 여행기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 대마도는 해수욕장과 온천 등 휴양시설이 뛰어나고 지리적으로도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 등도 가능하다. 사진 출처/ 일본정부관광국

일본 대마도는 우리나라와 지리적으로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 2일 여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특히, 아름다운 해변으로 선정된 미우다 해수욕장을 포함해 해수천연온천 등 휴양시설이 있어 힐링여행을 떠나기 적합하고, 덕혜옹주비, 최익현 선행의 추모비 등 우리 민족의 발자취도 찾아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레일은 KTX와 쾌속선을 연계한 ‘당일치기 대마도 자유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고, 하나투어 등 여행사들도 자유여행과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