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항지 관광이란 무엇일까요?
상태바
기항지 관광이란 무엇일까요?
  • 지 챈 카니발 코퍼레이션 한국 지사장
  • 승인 2015.04.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 크루즈와 큐나드 라인을 총괄하고 있는 카니발 코퍼레이션의 한국 지사장 지 챈의 크루즈 칼럼이 매주 트래블바이크뉴스를 통해 연재된다. 사진 제공 / 지 챈
프린세스 크루즈와 큐나드 라인을 총괄하고 있는 카니발 코퍼레이션의 한국 지사장 지 챈의 크루즈 칼럼이 매주 트래블바이크뉴스를 통해 연재된다. 사진 제공 / 지 챈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녕하세요. 지 챈입니다. 이제 완전한 봄이 찾아왔네요. 다들 꽃놀이 다녀오셨는지요. 이번 칼럼에서는 크루즈의 기항지 관광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멋진 크루즈 여행을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기항지 관광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잠깐만요. 기항지 관광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기항지 관광이란 크루즈선이 항구에 정박할 때, 여러분들이 지역을 더욱 효과적으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선사에서 마련하는 여행상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항구에서 근교의 관광지를 찾아 나서시는 것보다 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곳들을 돌아보실 수 있죠.

지난 2011년 '골든 프린세스'호를 타고 알래스카를 방문하여 빙하 탐험 기항지 관광에 참여한 지 챈.
기항지 관광 상품을 이용하면, 정해진 기항 시간 동안 해당 지역을 더욱 효과적으로 여행할 수 있다.
가을과 겨울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 오르면, 뉴질랜드에서 양떼 목장 체험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기항지 관광상품들은 선택의 폭이 다양해,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자신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기항지 관광상품

프린세스 크루즈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기호, 그리고 동반하신 가족 분들의 액티비티 수준에 따라 다양한 기항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여러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면, '관광 & 시티' 투어는 도시와 근교의 최고 하이라이트들만을 보여드립니다. '자연 & 야생' 투어는 야생보호구역을 방문하여 그곳의 동물들과 해양 생태계와 교감하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 어드벤처' 투어는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서핑, 하이킹, 기구타기, 해양 스포츠, 짚라인 등의 멋진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요리, 역사, 예술/문호, 종교, 쇼핑 등 다양한 주제의 기항지 관광 상품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그 지역의 가장 독자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당신만의 경험이죠.

5월부터 9월까지 전 세계 관광객들이 집결하는 알래스카 크루즈는 기항지 관광상품의 선택 폭이 넓은 것으로 유명하다.
경비행기를 이용하여 빙하의 넓은 풍경을 관람할 수 있는 기항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호주를 방문할 때, 캥거루와의 만남은 놓칠 수 없다. 호주 기항시, 동물원을 견학하는 상품의 종류 또한 다양하다.
'자연 & 야생' 투어 상품을 이용하면, 야생의 동식물을 만나고,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탐험할 수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기항지 관광이 특별한 4가지 이유

그렇다면, 다른 선사들보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기항지 관광 상품이 훌륭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4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퀼리티' 입니다. 각각의 상품들 모두 프린세스를 경험한 저명한 투어 오퍼레이터들에 의해 세심하게 기획됩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 저희는 여러분들이 항구에 도착하기 전, 이미 기항지 관광 상품을 기획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걱정 없이, 지상에서 최장의 기항지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크루즈선에 늦게 도착하신다하여 패널티를 지불하실 필요 없답니다. 크루즈선내에서는 여러분들의 출발과 리턴을 면밀하게 모니터하여 관광시간이 길어질 때는 출항을 늦출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다양성'. 당신이 어떤 여행을 즐기시든, 선내 크루들은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고, 적절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투어 오퍼레이퍼를 모니터합니다. 마지막으로 '편리성'입니다. 저희는 간편한 온라인 예약을 제공하며, 혹시나 하는 상황을 대비해 선지급 없이도 당신의 기항지 관광 상품의 장소와 가격을 보장합니다.

산토리니섬은 기항지 관광상품을 꼭 이용하지 않아도 개별적으로 섬을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
캥거루, 에뮤, 웸벳, 코알라 등은 오직 호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 세계 희귀종이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기항지 관광상품은 퀄리티와 좋은 서비스, 다양성, 편리성을 두루 갖춰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기항지 관광 없이 선상에서 하루를 보내는 일정이라 하더라도, 크루즈 선상에서 아름다운 주변 자연과 광활한 바다를 관망할 수 있다.

평생 단 한 번 방문할지도 모를 곳, 기항지 관광으로 더욱 멋진 추억 만들기

기항지 관광 상품은 기간과 스케줄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예를 들면, 2시간 간단하게 주위를 둘러보는 상품이 있는가하면, 8시간 일정에 식사와 쇼의 티켓, 그리고 기차, 헬리콥터, 수상비행기의 이용가격이 포함된 경우도 있죠. 심지어는 2일 밤을 해상에서 보내는 기항지 관광도 있답니다. 제 경험상으로 말씀드리자면, 몇몇 항구는 중요한 볼거리들과 가까워서 기항지 관광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평생 단 한 번 방문할지도 모를 곳이라면 기항지 관광을 꼭 추천합니다.

알래스카에 도착하셨다면, 헬리콥터를 타고 빙하를 둘러보거나, 개썰매를 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테네에서 파괴된 아크로폴리스와 파르테논 신전을 안본다면 정말 그리스에 온 재미가 없을 겁니다. 러시아의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도착하셨다면, 예카테리나 궁전과 표트르 대제의 여름별궁 페테르고프를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캥거루 코알라와 웜뱃과 인사를 나눠도 보시구요. 저런……. 글을 쓰다 보니 그곳들에서의 멋진 추억이 떠올라 다시 떠나고 싶군요. 

지금까지 말씀드린 다양한 기항지 관광 상품들은 모두 선상에서 결재됩니다. 모든 일정이 영어 가이드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혹시나 영어로 원활한 소통이 힘드시다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하는 멋진 일정의 여행사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기항지 관광상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프린세스 크루즈로 지금 떠나세요.

Bon Voyage!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 연락처 02-318-1918. 홈페이지: http://www.princesscruises.co.kr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