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새로운 브랜드 '우리MODE' 런칭
상태바
모두투어, 새로운 브랜드 '우리MODE' 런칭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6.01.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단체 맞춤여행을 위한 브랜드...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담 가능
모두투어가 개별 단체 맞춤 여행을 위한 브랜드 '우리MODE'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제공 / 모두투어

모두투어(사장 한옥민)가 단체여행의 새로운 브랜드인 ‘우리MODE’ 를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우리MODE' 란 ‘우리끼리만 떠나는 MODE투어 단체여행’이라는 의미로 패키지여행이 아닌 개별 단체맞춤여행을 위한 모두투어의 고유브랜드"라고 말했다.

'우리 MODE'는 단체여행 상담,예약시 콜센터나 모두투어 대리점을 이용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상에서도 자유롭게 원하는 단체예약을 의뢰하고 상담할 수 있다. 또한 가족, 친목, 학생, 기업등 단체성격에 따라 개별적으로 그 모임 성격에 맞게 맞춤여행을 제안한다.

'우리MODE'는 소비자의 여행 선택을 넓히기 위해 대표 프리메이드 상품이 지역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나 대리점에게 단체여행의 새로운 가격 및 조건을 제시한다.

서비스 보증제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 고객에게 보상의 기준을 명확히 제시하며 참여 인원에 따라 포켓 와이파이등의 특전을 제공해 여행의 편리 또한 제공한다.

모두투어는 기존 패키지 중심의 환경에 단체여행을 도입함으로써 B2C 인센티브 시장의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함은 물론 단계별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맞춤여행상품 대한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단체여행에 대한 모두투어의 브랜드를 명확히 정립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재 20% 내외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단체맞춤여행에 대한 수요를 더욱 늘리고 점점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한다는 입장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