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즈 버고호, 한국 테마로 특별 크루즈 일정 제공
상태바
스타크루즈 버고호, 한국 테마로 특별 크루즈 일정 제공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6.01.0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31일, 한식제공, K-Pop 댄스 쇼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스타그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한국 특별 테마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 / 스타크루즈 제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는 2016년 광저우 남사항 출항 기념으로 다채로운 테마 크루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슈퍼스타 버고호 관계자는 "크루즈 일정 중 1월 24일부터 31일까지 한국을 알리기 위한 특별 테마 크루즈 일정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한국 특별 테마'에는 비빔밥, 된장찌개, 불고기, 김치 요리 등 선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한국 음식이 특별히 제공되며, 선내 곳곳에서는 한국 전통춤, 태권도를 배울 수 있는 무료 클래스가 열리기도 한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유행 중인 먹방(사람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카메라를 통해 보는 것) 쇼도 관람하며 퀴즈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슈퍼스타 버고호는 광저우 남사항을 출발하여 홍콩을 비롯해 베트남 하롱베이, 다낭 그리고 동양의 하와이로 유명한 중국 산야를 잇는 새로운 일정을 기념하여 1월간 탑승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슈퍼스타 버고호는 신년을 맞아 새로운 공연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있다.

유럽의 대표 마술사, 프랑스 출신 빈센트 비그나드(VINCENT VIGNAUD) 마술쇼, 상하이와 할리우드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50년대를 재현한 브로드웨이 오페라 메모리 레인(MOMORY LANE), 그리고 고전 아라비안 나이트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 1001 나이트(1001 NIGHTS) 등 다양한 공연들을 다국어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