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orea MICE Alliance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5 Korea MICE Alliance 컨퍼런스 개최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1.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 함께 진행
‘2015 Korea MICE Alliance 컨퍼런스 및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 개최.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제주컨벤션뷰로와 공동으로 제주 ICC에서 ‘2015 Korea MICE Alliance 컨퍼런스 및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한국 MICE 산업을 대표하는 업계, 학계, 정부, 지자체 등 주요인사 200여 명이 참석해 한국 MICE에 당면한 과제와 정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13회째를 맞아 MICE 산업 육성에 공헌이 큰 단체와 개인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25일에는 다양한 강연과 시상식 위주로 진행되며, 26일에는 대표자 회의와 실무협력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국제적 휴양 섬인 제주에서 개최되며, 참가자들이 개최 지역의 아름다움과 독특함을 느낄 수 있는 포스트 투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투어 프로그램으로는 거문 오름의 트레킹, 돌문화공원에서 돌 문화를 체험 등을 제공해 MICE 개최지로서의 제주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만들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제주국제공항 입국장에서 ‘K스마일 캠페인’ 행사를 끝으로 일정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