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휴양여행 3가지로 즐기자
상태바
따뜻한 겨울 휴양여행 3가지로 즐기자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리조트·골프·온천 등 테마 상품으로 다양한 특전 제공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특별 엄선된 휴양지 상품을 만나보자. 사진은 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해변. 사진 제공/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올가을 피치항공의 오키나와, 티웨이항공의 괌 노선 취항, 진에어가 다음 달 하와이 호놀룰루 신규취항을 결정했다. 이처럼 저비용항공사들의 휴양지 신규취항으로 여행업계의 관심도 휴양지에 주목되고 있다.

하나투어는 ‘휴(休)’를 주제로 한 상품을 특별 엄선한 ‘제1회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오픈해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약 8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특색의 휴양 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박람회에서는 코타키나발루 5일 349,000원부터, 괌 449,000원부터 등 특가 상품을 비롯해 리조트, 골프, 온천 등 3가지 테마관으로 다양한 특전제공 상품을 판매한다.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테마별 대표상품. 자료 제공/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추천 휴양지로 선정된 ‘세부’의 박람회 전용 특전으로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공항 앞 호텔 1박 무료 제공, 마일리지 추가 적립, 동반아동 10만 원 할인, 리조트식 1회 포함 등 각 리조트별로 각기 다른 특전이 마련되어있다.

하나투어 최중윤 마케팅부 이사는 “온라인 박람회가 16일 오픈 이후 동남아, 일본의 휴양지 중심으로 예약 및 문의가 늘고 있다”며 “따뜻한 겨울 휴양여행을 계획한다면 다양한 특전과 할인이 풍성한 지금이 바로 예약 적기다”라고 조언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