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자유여행 시, 리조트 1박 무료 제공
상태바
푸껫 자유여행 시, 리조트 1박 무료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10월 한달동안 이용객 대상 이벤트 진행
참좋은여행은 10월 한 달간 푸껫 자유여행 상품 이용고객 대상으로 리조트 1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푸껫 전경. 사진 제공/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 참좋은여행은 10월 한 달간 푸껫 자유여행 상품 이용고객 대상으로 리조트 1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급 호텔에서 3박을 묵는 상품에 공항 근처 리조트 1박을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의 특징은 푸껫 공항을 늦은 저녁에 도착해 숙소로 이동하면 시간이 많지 않아 부대 시설을 맘껏 누릴 수 없고, 전체 일정을 고가의 호텔에 묵기에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따라서 심야 시간에 도착하는 1일 차 숙박 일정을 공항 근처 리조트로 대체해서 여독을 푼 후, 다음날 관광을 여유롭게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푸껫 리조트 1박 무료 숙박 이벤트는 10월 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출발하는 고객에 한하며, 상품가는 토요일 79만 9,000원, 일요일 84만 9,000원으로 이스타 항공 왕복 이용, 특급 호텔 ‘JW 메리엇 카오락 리조트’ 3박, 공항 근방 리조트 ‘에어포트 리조트’ 무료 1박, 모든 일정 조식, 왕복 픽업 서비스, 1억 원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푸껫, JW메리어트카오락. 사진 제공/ 참좋은여행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는 푸껫 근방의 청정 도시 ‘카오락’을 대표하는 특급 호텔이다. 산과 바다와 정글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 JW 메리어트 카오락은 3.5km에 달하는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더욱 편안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에어포트 리조트’의 경우 태국 전통 스타일의 빌라형 리조트. 수영장, 커피숍 등 기본적인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두 가지 호텔 모두 공항으로 오고 가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를 기획한 참좋은여행 측은 “말이 통하지 않는 낯선 곳에서, 게다가 늦은 시각에 인솔자 또는 가이드 없이 혼자 이동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공항 근처 리조트 1박을 무료 제공해 1일 차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나머지 일정을 고급 호텔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