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윗 가을패키지'선보여
상태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윗 가을패키지'선보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고객 맞춤형 3종류 힐링 패키지 진행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스윗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윗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스윗 가을 패키지’는 즐거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3종류의 다양한 고객 맞춤형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가을 낭만을 계획하기 좋은 ‘스윗 커플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하여 디럭스 룸 1박,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스윗 레이디스 패키지’는 여성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특히 성인이 되고 소홀했던 딸과 엄마, 모녀간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한다. 기본 공통혜택이 포함된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 김활란 뮤제네프 네일 케어 2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는 5만 원 상당의 ‘트리앤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트리앤씨’ 화장품은 천연 화장품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점이 눈에 띈다. 가격은 18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또한, 가족이 함께 도심 속 가을 힐링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윗 패밀리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 6세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르네상스 나만의 피자 1판, 버펄로윙 6조각, 소프트드링크 2잔 무료 제공,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 및 특별 선물로 ‘트리앤씨’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이 모든 혜택을 포함한 가격은 19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 르네상스 힐링 카페,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낭만 가득한 휴식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르네상스 힐링 카페’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해 질 녘이 가장 아름다운 가을, 도심 속 야외 힐링 카페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르네상스 힐링 카페’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5층에 있는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아름다운 석양이 공존하는 야외 테라스 카페, ‘르네상스 힐링 카페’를 매주 토요일 오후 4시~8시까지 운영한다.

투숙객에 한 해 이용 가능한 힐링 카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테라스에 준비된 스낵 및 음주류를 즐기며 해 질 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낵 메뉴로는 버펄로 윙, 소시지, 피자, 어묵이 제공되며, 음주류 메뉴로는 소프트드링크, 캔맥주, 아이스커피가 제공된다. 가격은 스낵 3천 원~5천 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음주류 3천 원~4천 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 맨해튼 그릴, 바다 향기 가득 담은 신선한 바닷가재와 최상급 스테이크 맛의 조화

르네상스 서울 호텔 맨해튼 그릴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바닷가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 로비 층에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맨해튼 그릴에서는 가을 미식가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바닷가재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바닷가재는 무더위로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찾을 수 있는 무공해 건강식, 콜레스테롤과 지방함량이 적고 비타민과 미네랄 공급해주며, 쫄깃하게 씹히는 육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움이 매력적이다.

바닷가재 프로모션 단품 메뉴로는 야생버섯과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간 바닷가재 덜미도, 관자살과 구운 마늘을 곁들인 매콤한 소스의 바닷가재 데리야끼, 레몬과 아스파라거스 소스를 곁들인 숯불구이 바닷가재 요리가 있다.

이 외에 최상급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칠리향의 바닷가재와 소안심 스테이크, 바닷가재 덜미도를 곁들인 한우 등심 스테이크,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매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또한, 바다의 향을 머금은 바닷가재와 최상급 스테이크와의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자랑하는 센트럴 파크, 브로드웨이 두 가지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센트럴 파크 코스 메뉴로는 무화가 소스의 킹크랩 파이, 견과류 비스커티와 송이 크림 스프, 허브토마토 샐러드, 안심 스테이크와 전복 그라틴, 달콤한 금귤과 화이트 초콜릿 소스의 요구르트 젤라토가 있다.

브로드웨이 코스 메뉴로는 바질향 훈제 연어와 맨해튼 랍스터 케이크, 마늘 향 그린뇨끼와 버섯을 넣은 콘소메 스프, 관자살 구이와 시금치 샐러드,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덜미도 그리고 디저트로 무화과 애플망고 티라미수 케이크와 레드와인을 제공하여 고급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프라이빗한 공간의 별실이 준비되어 있어 비즈니스 또는 격식 있는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단품 메뉴 3만 9,000원~8만 2,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코스 메뉴 11만 9,000원~14만 9,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