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4대 요리로 원기회복에 좋은 사천요리
상태바
중국 4대 요리로 원기회복에 좋은 사천요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10.0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도림, 사천요리 대가 란밍루 초청 미식회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에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쓰촨성 사천요리 대가 란밍루 초청 미식회’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에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쓰촨성 사천요리 대가 란밍루 초청 미식회’를 진행한다.

바다가 멀고 추위가 심해 예로부터 향신료를 많이 쓴 매운 맛이 발달한 사천요리는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원기회복에 좋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중국 사천 조리장 협회에서 선정한 사천 10대 요리 명장인 란밍루 셰프. 얼얼하고 화끈한 매운맛의 전통 사천 요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깔끔하고 독특하게 재탄생 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천식 특선 전채, 사천식 소갈비 등 사천요리 명장 란밍루 셰프의 대표 메뉴가 준비된다. 샥스핀, 로브스터 등 진귀한 음식재료를 활용한 사천 요리 본고장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6코스 13만 8,000원, 7코스 15만 8,000원, 저녁 7코스 19만 5,000원, 8코스 23만 5,000원이다.

또한, 오는 10월 8일에 열리는 갈라 디너는 40만 원으로 천미 전채, 산라 대군 샥스핀, 마파 해삼, 합미 소갈비 등의 요리에 나파밸리 와인이 곁들여진다. 사천 수프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산라탕’의 비법으로 만든 산라 대군 샥스핀은 매콤 새콤한 색다른 맛이 일품이다.

란밍루 셰프의 시그니쳐 메뉴인 마파 해삼은 말린 완도산 해삼을 5일 동안 불려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사천 요리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의 모든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