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10월 1일 광화문에 문 열다
상태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 10월 1일 광화문에 문 열다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09.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년 포시즌스만의 품격 있는 맞춤형 서비스 선보여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오는 10월 1일 서울의 한복판, 광화문에 문을 연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317개의 객실뿐 아니라, 7개의 레스토랑과 바, 포시즌스 클럽 서울과 스파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오는 10월 1일 서울의 한복판, 광화문에 문을 연다.

시원한 도시의 전경과 고궁의 고즈넉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5천 년 유구한 역사와 전통문화, 현대적인 신선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 서울에 약 55년간 축적된 포시즌스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의 첫 한국 지점인 포시즌스 호텔 서울(www.fourseasons.com/kr/seoul)이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10월 1일, 서울 도심의 한가운데 광화문 사거리에 문을 여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한국적인 모티브를 형태와 기능에 결합하여 현대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선보이는 건축물로 탄생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317개의 객실뿐 아니라, 7개의 레스토랑과 바, 포시즌스 클럽 서울과 스파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원하게 펼쳐지는 도시의 전경과 걸어서도 고궁인 경복궁의 고즈넉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시즌스 서울 호텔은 317개의 객실과 스위트, 그리고 서울의 먹고 마시고 만나는 즐거움이 가득한 7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서울시 내 특급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객실(44~52㎡)은 4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모두 317실이 있다. 객실은 서울의 과거와 미래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실내장식으로 한국적인 디자인을 주제로 깨끗하고 신선한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탄생했다.

최첨단 편의시설과 스파와 같은 세련된 욕실, 맞춤형 포시즌스 침대를 갖춘 자연 채광이 쏟아져 들어오는 유리창 밖으로는 N 서울타워, 청계천, 경복궁 등 아름다운 산과 도시의 풍경이 펼쳐진다.

서울 한가운데서 만나는 세계적인 수준의 정찬

서울의 중심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정찬을 경험하게 하는 동시에 매력적인 사람들의 모임 장소로 자리매김할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요리에 대한 전문적인 스킬, 뛰어난 디자인 감각으로 전 세계에서 모인 주방장들이 선보인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요리에 대한 전문적인 스킬, 뛰어난 디자인 감각으로 전 세계에서 모인 주방장들이 선보이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정찬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은 일식당 '키오쿠'.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완벽한 음식과 음료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과 포시즌스를 상징하는 고품격 서비스, 이 두 가지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준비한 각 레스토랑과 바는 아름다운 실내장식과 다양한 지역의 미각을 아우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선정한 메뉴로 최고의 정찬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중식당 ‘위 위안’, 일식당 ‘키오쿠’,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 새로운 콘셉트의 고품격 바 ‘찰스 H 바’, 캐쥬얼한 음료와 칵테일 바 ‘바 보칼리노’, 로비 라운지 ‘마루’ 등 총 7개의 레스토랑과 바는 세계 각국의 유명 주방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포시즌스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걸맞은 고품격 정찬을 선사한다.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는 피트니스

세 개의 레인을 갖춘 실내 수영장, 바이탈리티 풀, 어린이 풀, 스크린 골프, 넓은 헬스장과 편안한 사우나를 포시즌스 스타일로 선보이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피트니스 클럽은 최첨단 유산소 운동 기구와 근력 운동을 위한 기구뿐만 아니라 그룹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넓은 공간의 스트레칭 존을 갖추고 있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피트니스 클럽은 총면적이 765m²에 달하는 규모의 시설로, 최첨단 유산소 운동 기구와 근력 운동을 위한 기구뿐만 아니라 그룹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넓은 공간의 스트레칭 존을 갖추고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투숙객과 피트니스 회원전용으로 운영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운동을 도와주는 전문 트레이너도 대기하고 있다. 그룹 수업에서부터 근력운동 기구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피트니스 센터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들어와서 햇살이 물속까지 환히 비치는 수영장은 아름다운 모자이크 타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 수영장은 메인 풀과 어린이용 수영장, 따뜻한 물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이탈리티 풀, 파노라마 전망이 펼쳐지는 사우나가 있다.

수영장 옆에는 신선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스 바가 있다. 주스 바에는 직접 만든 스무디, 주스를 비롯한 각종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들어와서 햇살이 물속까지 환히 비치는 수영장은 아름다운 모자이크 타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 스파는 집처럼 편안한 가운데 정통 치료법과 최신 경향을 반영한 세련된 트리트먼트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준다.

포시즌스 본사에서 노하우를 전수한 전문 테라피스트가 최고급 스파용품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파 어메니티로는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올로직호쉐쉬(BiologiqueRecherche)’와 ‘소다시(Sodashi)’, ‘페도라(Fedora)’를 사용한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최초로 네일 바를 열어,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네일 관리 및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시 내 특급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객실은 4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모두 317실이 있다. 객실은 서울의 과거와 미래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실내장식으로 탄생했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한국에서의 첫 오픈을 기념하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인 조식과 호텔 내 모든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호텔 크리딧이 제공된다. 가격은 1박당 44만 5천 원으로(디럭스룸 기준, 세금 별도), 투숙 가능 일정은 2015년 10월 15일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다.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 www.fourseasons.com)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전세계 39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94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6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