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하태경과 SNS 설전 "단순 트윗하나 걸 보고 괴담유포 문제 삼아"
상태바
이재명, 하태경과 SNS 설전 "단순 트윗하나 걸 보고 괴담유포 문제 삼아"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8.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시장, 하태경 의원과 설전(사진=이재명 하태경 SNS)

이재명 시장, 하태경 의원과 설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재명 성남시장과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이 SNS 설전을 벌였다.

지난 23일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시장 또 괴담을 퍼뜨리는군요"라며"이번 북한의 포격에 대해서는 북한이 먼저 쏜 게 아닐수도 있다는 의혹을 퍼뜨립니다"라고 게시했다.

이에 이재명 시장은 "종북몰이 나서는 하태경의원님께 공개질의"라는 제목과 함께 "군사충돌 관련 정부발표에 의문제기하는 기사를 내가 단순 트위한 걸 보고 괴담유포한다고 문제삼으셨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이재명 시장과 하태경 의원이 설전을 벌이게 된 것은 이재명 시장이 '북에서 먼저 포격? 연천군 주민들은 왜 못 들었을까?'란 언론사의 기사를 트윗한 것이 발단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재명 시장과 하태경 의원의 설전에 대해 "이재명 하태경, 시국이 어떤 시국인데 또 싸우시네요" "이재명 하태경, 지금은 싸울 때가 아닌데요" "이재명 하태경, 오해 살 수 있는 내용" "이재명 하태경, 화해하시고 미래를 바라봐 주시길" "이재명 하태경, 북한 도발은 명백한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4년 만에 집에 돌아온 주인을 보고 우는 강아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