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2.26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3만 3,350원부터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특가 할인과 선착순 초특가 행사를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특가 할인과 선착순 초특가 행사를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인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특가 할인과 선착순 초특가 행사를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함께 코타키나발루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6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합리적인 운임으로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3만 3,35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초특가 운임 탑승 기간은 성수기를 제외한 2024년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코타키나발루'를 입력하면 5% 할인된 운임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편도 총액 18만 7,850원부터 시작하며, 할인 코드 특가 탑승 기간은 성수기를 제외한 2024년 1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그 밖에도 왕복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3만 원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4일간 유효하다.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섬 최대의 도시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럭셔리 리조트, 각종 관광지, 쇼핑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 높은 가족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황홀한 석양의 섬'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권 및 제휴사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속해서 증가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수요에 맞춰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의 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