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강릉또강릉 자유이용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내 마음대로 ‘강릉또강릉 자유이용권’ 이벤트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2.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진, 정동진 등 강릉 전 지역 관광지, 40여 개 제휴업체에서 할인 및 무료 이용 가능해
‘강릉또강릉’은 강릉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릉또강릉’은 강릉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현 기자] 강릉의 유명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판매하는 강릉또강릉이 ‘자유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릉또강릉’은 강릉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릉또강릉 자유이용권은 강릉의 유명 여행지 주문진, 정동진 등 강릉 전 지역 관광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자유이용권은 주문진 오르다, 히든서프, 솔바로횟집, 선미한과 카페, 그대 나의 뮤즈 등 40여 개 제휴업체에서 할인 및 무료 이용이 가능한 티켓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 알림톡으로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릉또강릉 카카오체널에서 실시간 지도로 이용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부터 최대 48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강릉또강릉은 오픈 이벤트로 이용권 할인 이외에도 SNS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강릉또강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