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 선정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 선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2.03.09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널리 알려지지 않아 혼잡도가 낮은 관광지 중 봄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한국관광공사는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곳’을 선정 발표했다. 사진은 제주 추자도 올레길 18-1코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곳’을 선정 발표했다. 사진은 제주 추자도 올레길 18-1코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곳’을 선정 발표했다. 비대면 안심 관광지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생태적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곳을 비롯해 오색찬란한 꽃들이 만발하는 공원,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청정한 힐링 공간, 봄바람 따라 걷기 좋은 올레길 등 총 25곳이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차분하게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곳’을 선정했다. 해당 관광지는 널리 알려지지 않아 혼잡도가 낮은 관광지 가운데 봄을 즐기기 좋은 곳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이번 비대면 안심 관광지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생태적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곳을 비롯해  오색찬란한 꽃들이 만발하는 공원,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청정한 힐링 공간, 봄바람 따라 꼬닥꼬닥(천천히를 뜻하는 제주어) 걷기 좋은 올레길 등으로, 강남 스마트둘레길(서울), 애기봉 평화생태공원(김포), 연당원(영월), 보발재 드라이브 코스(단양), 경천 섬(상주), 청도읍성(청도), 황강 마실길(합천), 대매물도(통영), 뜬봉샘 생태 관광지(장수), 섬진강 침실습지(곡성), 추자도(제주) 등 총 25곳이며,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지 방문 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입장이 제한되는 등 변동 여지가 있음으로 개방 여부·개방 시간·관람 방법 등 세부정보를 사전에 관련 지방자치단체, 관광안내소 등에 확인하는 건 필수다. 또한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내 안전여행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안전여행 가이드를 꼭 확인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