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추천 가을 여행, 어디로 떠날까?
상태바
여행사 추천 가을 여행, 어디로 떠날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9.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 동부&캐나다 기획전, 신라스테이 할인 프로모션 등
KRT에서는 다양한 미 동부&캐나다 상품을 마련해 여행객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 여행 고민을 덜어줄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KRT, 볼 빨간 미 동부&캐나다 기획전 선보여

9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KRT는 단풍 시즌 가장 아름다운 미 동부, 캐나다 기획전을 소개했다.

9월에서 10월은 단풍이 무르익는 시기로,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 차 여행을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만든다. KRT 여행사의 ‘볼 빨간 미 동부, 캐나다’ 기획전은 상품 특성과 맞춤 혜택인 특전을 보기 쉽게 구성하여 선택에 도움을 준다.

압도적인 에너지의 문화 도시 뉴욕, 오랜 역사를 간직한 혁명과 지성의 도시 보스턴은 미 동부 핵심 관광지로 꼽힌다. 쇼핑에 관심이 많은 여행객이라면 뉴욕 근교 우드버리 아울렛에 들러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국과 캐나다 경계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폭포는 ‘세계 3대’, '북아메리카 최대 등 화려한 수식어가 붙는 대표 관광지다. 자연의 경이로움과 함께 문화와 전통, 역사가 응축되어 있는 특별한 장소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폭포 뷰를 갖춘 숙소에 묵거나 헬기 투어, 씨닉 터널, 혼블로워 크루즈 등 보다 특별하게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선택지가 다양하다.

붉은 단풍잎이 국기에 그려진 캐나다는 ‘단풍국’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유산으로 등록된 성곽 도시 퀘벡, 캐나다 최대 도시 토론토에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가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

KRT에서는 다양한 미 동부&캐나다 상품을 마련해 여행객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상품에 따라 가격 할인,나이아가라 폴스 뷰 호텔 숙박, 퀘벡 숙박, 인기 선택관광 포함, 뉴욕 1일 자유 일정 등 주요 혜택을 마련하였다.

‘추석연휴엔 호캉스’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트립닷컴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신라스테이와 함께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신라스테이와 함께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트립닷컴은 오는 13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의 신라스테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가성비가 뛰어난 전국의 신라스테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체크인 기간을 10월 31일까지로 넉넉하게 마련해 연휴 이후 호캉스나 가을 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즐길 수 있는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신라스테이 마포, ▲신라스테이 서대문, ▲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서초, ▲신라스테이 구로가 있으며, 부산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해운대, 울산지역의 ▲신라스테이 울산 등이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연휴가 짧아 해외보다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직 트립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보다 알차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