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길거리에서 만난 주전부리와 간식 사이
상태바
터키 길거리에서 만난 주전부리와 간식 사이
  • 열씨미
  • 승인 2013.12.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씨미 블로그에 소개된 터기 길거리에서 만난 주전부리와 간식 소개.(사진출처:열씨미 블로그)
열씨미 블로그에 소개된 터기 길거리에서 만난 주전부리와 간식 소개.(사진출처:열씨미 블로그)

비위가 약한 나는 해외여행을 가면 여행지에서 먹는 먹거리가 무엇보다 스트레스이다.  

< 중간 생략 > 

8박 10일동안의 터키여행을 떠나기 전에도 먹거리 스트레스는 있었다.  그래서 터키로 출발하기 전까지 조바심을 내며 고추장과 김등을 한아름 사갈 계획을 세웠는데, 여차저차 결국엔 사들고 가지 못했었다. 터키에 머무는 동안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가족들에게 큰 소리 땅땅치고 출발했던 여행길.

결론부터 말하면 나의 까탈스런 입맛에도 터키음식은 아주 잘 맞았다.  해외여행을 나가면 물갈이로 고생한다는 이야기도 수없이 들었는데, 물갈이 고생도 하지 않았고, 이상한 생김새에 꾸역꾸역 목으로 넘겼던 음식조차 탈나지 않게 먹었으니 터키 먹거리가 나의 이상 체질에 잘 들어맞는다고 할 수 밖에...

그래서 여행기간동안 친구에게 '나의 체질은 터키체질'인가보다고 입에 달고 살았던 것 같다. 

관련 블로그 링크 주소

http://jbm993.blog.me/20196401964

이 블로그가 좋은 이유

'꽃보다 누나'에서 김자옥은 첫 여행지인 터키에서 짐꾼 이승기에게 '옥수수와 군밤'을 사라고 이야기 한다. 여러번 이승기에게 이야기를 한 끝에야 옥수수와 군밤을 살 수 있었다.

열씨미 블로그에는 '꽃보다 누나'에서 방영된 터키의 길거리 음식이 아주 자세히 소개되고 있다. 과일, 견과류, 아이스크림 등 터키의 길거리 음식을 친근하고 맛스럽게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