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의 여름은? 발리 인기 리조트 ‘아야나’ 락바 인증샷
상태바
이민정의 여름은? 발리 인기 리조트 ‘아야나’ 락바 인증샷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남부 짐바란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절벽 위 락바로 유명해
배우 이민정이 코스모폴리탄 화보촬영 차 발리 여행 일정을 소화 중이다. 사진/ 이민정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배우 이민정이 코스모폴리탄 화보촬영 차 발리 여행 일정을 소화 중이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아야나 리조트 락바에서의 한 때를 사진으로 올렸다.

이민정이 방문한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 남부 짐바란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통한다. 사진/ 아야나 리조트

발리는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자연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성스러운 힌두교 문화에 고유의 예술적 감성이 더해져 품격 있는 동남아 여행지로 통한다.

이민정이 방문한 ‘아야나 리조트(Ayana Bali)’는 발리 남부 짐바란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낮에는 한적한 비치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하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젊음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짐바란베이 절벽 위에 위치한 아야나는 락바로 인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사진/ 아야나 리조트

특히 발리 남부 짐바란은 발리공항에서 10km 거리로 오가기가 편한 뿐만 아니라 3S로 요약되는 바다(sea), 모래(sand), 썬(sun)가 탁월한 해안이다.

짐바란은 해질녘 인도양 저편으로 밀려가는 노을이 장관을 이루는데 짐바란베이 절벽 위에 위치한 아야나는 락바(Rock Bar)로 인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락바는 외부 손님도 이용 가능하지만 투숙객 우선 입장 원칙에 따라 경우에 따라 대기를 타야 한다.

락바는 외부 손님도 이용 가능하지만 투숙객 우선 입장 원칙에 따라 경우에 따라 대기를 타야 한다. 사진/ 아야나 리조트

아야나 객실은 총 290개. 그 가운데 78채가 풀빌라이다. 린넨 침구, 원주민 예술품, 대리석 욕실은 종내는 아야나를 선택하게 하는 이유가 되어준다.

아야나 리조트는 커플 여행, 허니문여행지로 최적화되어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 잘 되어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자주 추천받는다. 아야나의 모든 시설은 자매호텔 림바 리조트 이용객에게도 열려 있으며 아야나 투숙객은 림바 리조트 시설을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