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올여름 음료는?
상태바
특급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올여름 음료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박주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음료 프로모션 ‘서머 스위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여름 한정 음료 4종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음료 프로모션 ‘서머 스위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델리(The Deli)에서 진행되며 여름에 즐기기 좋은 여름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연유의 달콤함과 지친 무더위 당 충전에 제격인 연유 라떼, 시원한 청량감과 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더치 토닉, 수박의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수박주스, 진한 코코넛 향과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매력적인 트로피컬 무알콜 칵테일인 버진 피나콜라다가 준비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는 8월 31일까지, 망고와 아보카도를 주제로 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는 8월 31일까지, 망고와 아보카도를 주제로 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Tropical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아보카도의 맛과 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보카도 마들렌, 망고 마카롱, 아보카도 브루스케타, 새우와 과카몰리 미니 샌드위치, 망고 브루스케타, 망고 무스 컵, 망고 헐리지유, 아보카도 치즈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로 구성됐다. 딜마 티 또는 아메리카노 중 두 잔을 골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