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세차, 스마트 바이크 워셔
상태바
자전거 세차, 스마트 바이크 워셔
  • 로미(dddpalan)
  • 승인 2013.12.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미의 GO OUT에 소개된 자전거 세차, 스마트 바이크 워셔.(사진출처:로미블로그)
로미의 GO OUT에 소개된 자전거 세차, 스마트 바이크 워셔.(사진출처:로미블로그)

얼마전 페북에서 보고 관심을 갖고 있던 자전거 세차 서비스, 스마트 바이크 워셔.

자전거를 기계안에 넣으면 뚝딱 자전거 세차가 되는 신기한 그림이었는데요?

차량에 '스마트 바이크 워셔'라는 기계를 실어서 지역별로 다니시는걸 보고, 언제가 반포 반미니로 오게 되면 한 번은 꼭 받아봐야지 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2014 바이크쇼에서 저희 아소스레이디들에게 스마트 바이크 워셔에서 자전거 세차 이벤트를 해 주신다고 해서 제일 먼저 달려가 받았습니다. 어떻게 세차가 되는건지 참으로 궁금했거든요.

가격이 참으로 좋지요?

보통 자전거숍에서 받는 분해정비 가격을 생각해 보면 말이에요. 물론 분해 정비보다는 덜하겠지만, 그래도 자전거 세차 가격치고는 정말 좋은 가격입니다. 

비온 뒤나 자전거가 엉망이 될 정도로 힘든 라이딩 후에 집에 와서 내 몸도 씻기 전에 자전거부터 닦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다들 그렇지 않나요? ㅋㅋ

관련 블로그 링크 주소

http://blog.naver.com/dddpalan/50184736776

이 블로그가 좋은 이유

친절하고 부드러운 설명도 좋지만, 사진으로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전거 세차라는 내용을 자세히 보여줌으로써, '스마트 바이크 워셔'에 대한 궁금증을 200% 풀리게 한 블로그 내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