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린 비행기, 항공기 동체에 새긴다
상태바
내가 그린 비행기, 항공기 동체에 새긴다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5.07.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9월 12일 어린이 대상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 개최

[트래블바이크뉴스]  "사랑을 나누고, 친구를 돕고, 함께 하는 즐거움을 알아요. 사랑이 무럭무럭, 행복이 주렁주렁. 외국인 친구들도 같이요. 와! 신난다. "

대한항공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오는 9월 12일 개최한다.

대한항공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오는 9월 12일 열린다. 이미지 출처 / 내가그린예쁜비행기 홈페이지

대한항공 관계자는 "매년 가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 격납고에서 사생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며 "'사랑을 나눌 줄 아는 우리는 멋진 어린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의 동심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펼쳐 나가자는 희망적인 뜻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부터는 참가 대상을 국내 뿐 아니라 외국인 초등학생까지 넓혀 글로벌 대회로서의 성장 기틀을 다지게 됐다. 국내 참가자는 서류 심사를 거쳐 총 300팀을 선발하며 각 팀은 개인 또는 2인 이하로 구성된다. 외국인 참가자는 사전에 작품을 제출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홈페이지(http://myplane.koreanair.com), e메일(koreanairart@naver.com), 팩스(02-2038-8645), 우편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8일까지 받는다. 최우수작은 대한항공 항공기 래핑(동체에 그림이 새겨짐)과 해외 항공기 제조사 견학의 특전이 주어진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