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주의점 안내
상태바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주의점 안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자동차전액할부로 진행하는 경우 어떤 기업을 이용해 구매 하느냐가 관건
낭패를 피하기 위해서는 중고차 구매자 스스로 차량에 대한 면밀하고 자세한 조사가 필요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생애 첫 차를 구입하는 김은솔(32세, 직장인) 씨는 중고차로 알아보기 위해 중고차사이트를 방문했다. 비교적 괜찮은 가격의 중고차를 발견하고 바로 달려간 김 씨.

하지만 중고차 구입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 차에 문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기저기 살펴보니 냉각수가 없어 엔진과열 상태였고, 타이어 네 개 중 세 개가 불량이었다.

심지어 변속기마저 이상이 생겨 가속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이었다. 싸게는 구입한 중고차였지만 김 씨는 수리비로 몇 백 만원을 추가로 더 지출할 수밖에 없었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이것저것 알아보던 사람이라면 위와 같은 사례를 들어보거나 겪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처럼 중고차 시장은 허위매물이나 괜찮은 척 겉모습만 깨끗한 채로 팔리는 경우가 매우 많다.

하지만 피해를 본 소비자들은 울며 겨자 먹기로 속수무책. 가장 좋은 방법은 이런 중고차를 구입하지 않도록 사전에 조심하는 것이다. 특히 허위매물 아닌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하다.

허위매물 외에도 침수차, 대포차, 중대형 사고차를 피하기 위해서는 중고차 구매자 스스로 차량에 대한 면밀하고 자세한 조사가 필요하다. 중고자동차전액할부로 진행하는 경우 어떤 기업을 이용해 구매 하느냐가 관건이다.

허위매물 검증은 물론 사고이력과 원부조회 서비스를 실시할 뿐 아니라 자사 사이트 내에서 중고차관리 팁과 자동차 매거진 등의 정보도 공유하고 있는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그중 ‘중고차브라더스’는 6만여대 실매물의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만 판매하고 있는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로 전국실매물중고차들은 물론 500만원대중고차도 판매하고 있는 실매물중고차사이트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브라더스는 매매상사 대표가 직접 운영하여 시청에서 발행하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계약을 진행하며 거래 시 신뢰도를 높였으며,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사이트 내 브랜드, 금액대별 차량 매물을 공개하고 있으며 구매 및 판매 후기도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 원하는 차량이 있다면 그 즉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7등급, 8등급 저신용 중고차할부가 어려운 경우나 개인회생중고차할부 혹은 신용회복중고차할부의 경우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VIP 심사자가 직접 심사하여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특별예외승인으로 중고차할부 금리 및 이율, 중고차전액할부조건 내에서 중고자동차할부도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졌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고객 방문 및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투명하고 믿을수있는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울러 “고객 방문 시 보고 왔던 차량이 없거나 연식 또는 주행거리가 안내 받은 정보와 다른 경우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인 헛걸음 보상제 또한 운영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판매 수수료 또한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거래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철저하게 업무영역을 분업화하여 고객에게 빠르고 신뢰도 높은 정직한 양심딜러로 알려진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통한 특별승인으로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중고차시세표가격을 공개하면서 합리적인 자동차할부조건 하에 주부, 군미필, 대학생, 무직자 중고차할부를 투명하게 지원하며 신뢰도를 쌓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