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근 가볼 만한 데이트 여행지 포천, 이동갈비 맛집도
상태바
서울 인근 가볼 만한 데이트 여행지 포천, 이동갈비 맛집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에서 즐기는 포천 데이트, 가볼 만한 여행지는 어디?
포천은 자연과 풍경 그리고 문화, 예술, 이동갈비 같은 미식과 맛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기기에 손색없는 여행지이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월에도 포천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포천은 서울 인근 여행지로 사랑받는 곳으로 자연과 풍경 그리고 문화, 예술, 이동갈비 같은 미식과 맛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기기에 손색없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무궁무진한 포천에서 휴식을 취하기엔 365일 꽃이 지지 않는 비밀의 정원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에서 만날 수 있는 허브아일랜드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싱그러운 허브향을 맡을 수 있는 여행지이다.

포천에서 만날 수 있는 허브아일랜드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싱그러운 허브향을 맡을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국내 최대의 허브식물박물관에서는 무려 340여 종의 허브를 2000평 규모로 조성해 추운 겨울을 피해 실내에서 데이트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2월에는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미리봄 향기 축제가 열려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수목원인 국립수목원도 경기도 포천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에서 자생하는 2000여 종의 수목과 외국종 2900여 종으로 이뤄진 이곳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자청목, 금송 등 다양한 나무를 볼 수 있다.

국립수목원에 자리 잡은 산림박물관도 겨울철을 맞이해 많은 사람이 찾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국립수목원에 자리 잡은 산림박물관도 겨울철을 맞이해 많은 사람이 찾는 여행지이다. 외부는 화강암을 이용한 근대식 건축물이지만, 내부는 잣나무, 낙엽송 등을 이용해 세워 운치를 더한다.

산정호수는 겨울에 더욱 인기 있는 포천의 대표 여행지이다. 농업용 저수지로 만들어진 이곳은 주변의 명성산과 아름다운 산세로 포천의 풍경을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겨울이 찾아오면 호수주변에는 호수를 이용한 다양한 놀 거리를 제공하는데, 특히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산정호수 썰매축제는 산정호수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고, 체험을 통해 즐거운 포천 여행도 즐길 수 있는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겨울의 추위를 날려보낼 방법은 또 있다. 포천은 예로부터 물이 좋기로 유명한데, 특히 포천시 신북면에서는 신북온천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포천시청

겨울의 추위를 날려보낼 방법은 또 있다. 포천은 예로부터 물이 좋기로 유명한데, 특히 포천시 신북면에서는 신북온천을 만날 수 있다.

독일식 치료온천을 지향하는 이곳은 실내에 마련된 바데풀을 이용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좋다.

특히 지하 600m에서 용출되는 이곳의 온천수는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천으로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여성 여행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겨울 추위 피해 데이트도 즐기고 포천의 명물 포천이동갈비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맛집 DB

겨울 추위 피해 데이트도 즐기고 포천의 명물 포천이동갈비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천이동갈비는 다른 여행지에서 만날 수 없는 포천만의 미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포천이동갈비를 맛보려면 이동갈비 전문점 선택도 중요하다. 포천 식도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갈비명가는 포천의 대표적인 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포천이동갈비맛집인 갈비명가의 인기비결은 무엇보다 재료에 있다. 포천 이동갈비맛인 이곳은 이동갈비와 왕생갈비가 대표메뉴로 냉동이 아닌 냉장육을 사용해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다.

포천 이동갈비맛인 이곳은 이동갈비와 왕생갈비가 대표메뉴로 냉동이 아닌 냉장육을 사용해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맛집 DB

더불어 포천이동갈비의 경우 18가지의 양념으로 재어 3일간 숙성해 고기의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런 비법으로 많은 여행자에게 사랑받으며 단골 손님도 확보하고 있다.

갈비명가는 이런 인기로 다양한 방송매체에서도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소개됐다. 갈비의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 그리고 후식으로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식혜까지 포천여행의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는 포천이동갈비맛집이다.

포천 식도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갈비명가는 포천의 대표적인 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맛집 DB

뿐만 아니라 포천이동갈비맛집 갈비명가는 단체 손님을 찾을만큼 넉넉한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최대 4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갈비명가는 대형 단체나 가족단위 여행자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포천이동갈비맛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