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열애 심경, 티아라 지연 “내가 지켜줄게”
상태바
이동건 열애 심경, 티아라 지연 “내가 지켜줄게”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이동건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이동건이 심경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 이동건은 자신의 팬 카페 ‘동건줌스’에 글을 올렸다. 이동건은 자신의 근황과 함께 팬들에게 “큰일을 기사로 알게 해드려 미안하다”고 전하며 “지연과는 현재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저보다 많이 어린 친구지만, 나이 차를 느껴 본 적이 없을 만큼 오히려 제게 의지가 되어줄 만큼 현명하고 신중한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동건은 “저희 두 사람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들이 있지만, 저는 그런 남들 말에 흔들리지 않는다. 지연은 내가 지켜줄 거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동건은 “저희 두 사람 편이 되어주세요. 지금껏 내 편이었던 여러분이기에 망설이지 않고 부탁합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사람, 사랑, 인연이고 운명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팬들에게 자신의 심정을 밝혔다.

한편, 지난 7일 티아라의 지연도 열애 심경을 이동건과 같은날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동건 열애 심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동건 열애 심경, 응원할게요” “이동건 열애 심경, 나이차이는 아무것도 아니지” “이동건 열애 심경, 파리의 연인처럼” “이동건 열애 심경, 잘 사귀세요” “이동건, 열애 심경, 지연이 아깝다” “이동건 열애 심경, 지연이 어디가 좋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