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결혼 결실, 빨리 하고 싶다는 소망 이뤘다?
상태바
박시은 진태현 결혼 결실, 빨리 하고 싶다는 소망 이뤘다?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7.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은 진태현 결혼 (사진=SURE)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은 진태현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일, 박시은 측 관계자는 한 언론 매체를 통해 “박시은과 진태현이 결혼할 계획”이라면서 “현재 날짜를 조율하고 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한, 한 연예매체에서는 “박시은 진태현이 결혼식 장소와 날짜를 이미 정했으며, 비밀리에 웨딩화보 촬영도 진행한 상황”이라고 보도했다.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박시은과 진태현은 결혼과 관련에 “빨리 하고 싶다”며 결혼 생각을 솔직히 드러냈고, “명절 때 각자의 집에도 찾아간다. 곧 결혼을 할 계획”이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표적인 연예계 장수커플인 박시은 진태현 커플이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에 대한 관심과 함께 또 다른 결혼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박시은과 진태현 결혼 날짜는 오는 31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201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함께 출연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박시은 진태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시은 진태현 결혼, 대표적인 장수커플이네” “박시은 진태현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박시은 진태현 결혼, 연예는 천천히 하고 결혼은 빨리하네” “박시은 진태현 결혼, 2세도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