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팬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팬 대상 이벤트 진행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명소에서 콘래드 마카오 베어 사진촬영,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려 응모
세계 명소에서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호텔의 시그니처 베어를 촬영하여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리면 숙박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진/ 콘래드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세계 유명명소에서 호텔의 시그니처 베어를 촬영하여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리면 겟어웨이에 당첨될 기회를 얻는다.

모든 사진에는 반드시 해쉬태그 #TravelBear2017 가 들어가야 하며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페이스북 페이지를 태그하여 공개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당첨된 최우수 사진에는 웅장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조식 포함 2박(65,000 MOP 상당)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독창성, 페이스북 공유 횟수, 그리고 ‘좋아요’ 숫자를 반영하여 호텔 임원들이 심사한 뒤 숙박권 당첨자를 발표한다. 사진/ 콘래드 마카오

지난 4년간,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의 페이스북 팬들은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프랑스, 이태리, 영국, 태국, 러시아, 일본, 벨기에, 한국, 대만, 중국 등을 포함한 세계각지에서 찍은 콘래드 베어의 사진을 올렸다.

콘래드 마카오 시그니처 베어 컬렉션은 2012년 4월 개장 이후 수집가들의 아이템이 되었다. 호텔 숙박 시 고객이 받는 시그니처 골드 베어 외에 매년 한정 출시되는 4개 베어 컬렉션이 있다.

춘절을 맞아 출시된 빛나는 레드 베어, 지난 4월에 5주년을 맞은 콘래드 마카오를 위한 글로시 블랙 베어, 유방암에 대한 관심 고취를 위해 10월에 나온 반짝이는 핑크 베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만든 반짝이는 실버 베어가 컬렉션에 포함된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지배인 베데 베리는 “고객들이 세계를 여행하며 방문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 콘래드 베어와 함께 촬영하는 것이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우수한 사진에는 콘래드 마카오의 엄청난 숙박권에 당첨될 기회를 부여한다”라고 밝혔다.

사진들은 독창성, 페이스북 공유 횟수, 그리고 ‘좋아요’ 숫자를 반영하여 호텔 임원들이 심사한다. 행운의 당첨자는 2017년 9월 8일 콘래드 마카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