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 자전거 타고 다정한 미소…복귀는 언제?
상태바
노홍철 근황, 자전거 타고 다정한 미소…복귀는 언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2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센스 인터뷰, "불어난 체중으로 자전거 탄다"
자전거를 타고 가는 노홍철에게 한 시민이 안부를 묻자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노홍철.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트래블바이크뉴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자숙중인 노홍철의 최근 근황이 포착돼 화제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민에게 환하게 미소 짓는 노홍철’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네티즌이 찍은 노홍철 근황사진이 올라왔다.

네티즌은 길 가던 중 우연히 만난 노홍철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전거를 타고 있는 노홍철이 한 남성에게 환하게 웃고 있다.

목격담에 따르면 노홍철은 매일 집 근처인 도산공원에 나타나며 시민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눈다고 전해진다. 또한, 자숙 중인 관계로 사람들과의 사진촬영은 기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노홍철은 최근 여성매거진 ‘우먼센스’ 인터뷰에서 “요즘 불어난 체중으로 운동을 시작해 주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고 근황을 전했고, “아직까지 복귀에 대한 어떤 계획도 없고 실망한 팬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으로 현재 자숙 중이다.

노홍철 근황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노홍철 근황, 다정한 미소 보기좋다” “노홍철 근황, 자전거 이용하는 모습 보기 좋다” “노홍철 근황, 한결 여유로워진 모습” “노홍철 근황, 멀끔한 수염에 인자한 미소 굿굿” “노홍철 근황, 복귀는 언제해 보고싶다” “노홍철 근황 열심히 자숙하는 것 같은데” “노홍철 근황, 방송은 언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