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무료 홍콩 크루즈 여행’
상태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무료 홍콩 크루즈 여행’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6.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 4일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 무료 이벤트 펼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고자 대대적인 카페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공식 카페인 크루즈톡(http://cafe.naver.com/rccl)을 통해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고자 대대적인 카페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크루즈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가 야심차게 준비한 초특급 이벤트인 ‘보이저호 너는 내 운명’ 참가자 중 1등에게는 8월 16일 출발하는 3박 4일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 티켓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공식 카페인 크루즈톡을 통해 가능하며 8월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 참여의 경우 해당 이벤트 글에 댓글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크루즈 여행을 하고 싶은 이유와 크루즈 여행 중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을 적으면 된다.

크루즈 무료 티켓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기프티콘 및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상시 퀴즈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가 마련한 이 모든 이벤트는 크루즈톡(cafe.naver.com/rcc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1등 상품으로 제공되는 8월 16일 출발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의 상세 일정을 살펴보면 홍콩에서 출발해 대만(카오슝)을 거쳐 홍콩으로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여름휴가 기간 중 짧게 크루즈 여행을 맛보고자 하는 여행객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는 상품이다.

해당 일정을 비롯해 8월 7일 홍콩에서 출발하는 4박 5일 일정의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는 현재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홈페이지(www.rccl.kr) 또는 이메일이(customer@rccl.kr)나 전화(02-737-0003)로 실시간 예약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