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도심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패키지
상태바
[호텔] 도심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패키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1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롯데호텔서울, 시원한 여름을 위한 ‘예스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예스(YES, Your Excellent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 라운지의 애플망고 빙수가 제공된다. 슈페리어 트윈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가 마련돼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더 라운지의 애플 망고 빙수,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이 준비된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환영 와인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증정된다. ‘얼리 서머 프로모션’도 진행해 6월 30일까지 상기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000원의 할인 혜택이 마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얼리 서머 프로모션’도 진행해 6월 30일까지 상기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바다와 요트를 모티브로 꾸며진 롯데호텔서울의 실내수영장은 피트니스 회원과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돼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버블매트의 수중마사지로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2개의 원형 자쿠지도 보유해 어린 자녀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공간인 ‘하늘정원’에는 산책로와 소파 등도 구비 돼 있어 쾌적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지난 6일부터 주말 점심, 저녁 한정으로 ‘위켄드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바닷가재 칠리소스 조림, 장어 덮밥, 모둠 스시 등 여름철 입맛을 돋울 메뉴들로 구성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비베크아난다 사하셰프가  인도의 다양한 퀴진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인도의 다양한 퀴진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카페'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새로 영입한  인도 벵갈루루 메리어트 호텔 화이트필드 출신의 비베크아난다 사하(Vivekananda Saha)셰프가  인도의 다양한 퀴진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튀긴 렌틸콩 덤플링을 곁들인 요거트 샐러드, 구운 큐민(cumin)과  양파를 넣어 만든 양파 샐러드와 인도식 닭고기 구이 등이 에피타이저로 준비된다.

메인 요리로는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버터 치킨, 토마토 양파 소스에 커티지 치즈를 넣어 만든 ‘파니르 버터 마살라’, 새우 커리, 치킨 커리, 인도 향신료로 맛을 낸 인도식 볶음밥 ‘양고기 비르야니’와  양고기 다릿살 구이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케밥 스테이션이 준비될 예정이며,  디저트로는 당근을 익혀 아몬드와 함께 곁들인 ‘캐럿 할와’, 튀긴 커티지 치즈 덤플링을 설탕 시럽에 졸여 만든 ‘굴랍 자문’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 롯데시티호텔울산은 6월 30일 개관을 기념해 오는 7 월 15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시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그랜드오픈 기념 프로모션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6월 30일 개관을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스탠다드 객실 2박, 전 롯데시티호텔 체인 1박 숙박권 1매, 기념 배기지 태그(Baggage Tag), 친환경 화장품 러쉬(LUSH) 의 샤워젤리와 버블바로 구성된 에코파우치가 포함된다.

상기 프로모션은 결제 건당 3,000원이 미래 숲 식수 활동 지원에 기부돼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이용은 물론 지구사랑에도 앞장설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7월 26일까지는 ‘그랜드오픈 기념 얼리 서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클라우드 생맥주 2잔, 비치 쿠션 베개,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되며 세금 별도다.

지난 5월 18일부터 6월 15일까지 상기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패밀리 트윈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무료로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씨카페(C’café) 석식 뷔페 2인이 추가로 준비된다. 상기 패키지 모두 유선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는 여름 건강 아이스티 ‘서머 에이드’ 4종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 파크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 서울, 여름 건강 아이스티 '서머에이드'

파크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면역력을 키우고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 건강 아이스티 ‘서머 에이드(Summer Ade)’ 4종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대추, 모과, 생강, 석류, 산딸기 등 우리 고유의 맛과 향을 지니고 여름철 원기회복에 좋은 재료로 만든 것이 특징으로 얼음과 함께 갈아 아이스 크러스트로 제공되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비타민 C가 풍부해 항산화 및 항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석류&산딸기 아이스티’를 비롯해 신경안정에 탁월해 여름철 불면증에 좋은 ‘대추 아이스티’, 기관지염과 만성 기침에 좋은 ‘모과 아이스티’, 그리고 소화력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생강&꿀 아이스티’ 등 건강한 재료로 만든 4종의 서머에이드가 마련돼 있다.

► 럭스 몰디브 리조트가 리노베이션을 기념하여 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럭스 몰디브 리조트

럭스 몰디브 리조트, 리노베이션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럭스 몰디브 리조트(LUX Maldives)가 리노베이션을 기념하여 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럭스 몰디브의 워터빌라 위드 풀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워터빌라 예약 시 적용)이 제공되며, 리조트 내 대표적인4개의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석식 무료 이벤트(조식 포함 예약 시 적용)가 포함된다.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기존 워터빌라에서 개인풀이 포함된 워터빌라 위드 풀을 선보인다.

훌룰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여 분 소요되는 남부 아리 아톨(Ari Atoll)에 위치한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드넓은 라군과 샌드뱅크(Sand Bank: 모래언덕)가 아름다운 절경을 이룬다.

►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인근에 몰디브 최고의 다이빙 명소가 있어 바다수영과 스노쿨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사진 제공/ 럭스 몰디브 리조트

크리스탈 블루와 터키블루의 환상적인 바다 환경이 특징이며, 바다수영과 스노쿨링 뿐만 아니라 인근에 몰디브 최고의 다이빙 명소가 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5개의 레스토랑과 6개의 바, 수상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 센터, 테니스코트,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나이트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럭스 몰디브 리조트 프로모션 상품 예약 및 문의는 고 몰디브 (02-756-3050)에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gomaldives.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