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름맞이 풍성한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한항공, 여름맞이 풍성한 고객 이벤트 실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1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휴가철을 앞두고 미국 서부지역 및 괌, 뉴질랜드의 오클랜드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카탈리나 섬. 사진 출처/ 캘리포니아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대한항공은 휴가철을 앞두고 미국 서부지역 및 괌, 뉴질랜드의 오클랜드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카탈리나 섬. 사진 출처/ 캘리포니아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대한항공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미국 서부지역 및 괌, 뉴질랜드의 오클랜드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7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행 항공권을 자사 홈페이지(https://kr.koreanair.com)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추천하는 다섯 가지 ‘캘리포니아 드라이빙 루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 바디용품 SET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대한항공은 한국에서 출발하는 괌행, 뉴질랜드의 오클랜드행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대한항공

이밖에 매력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 노선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7월 7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괌행 항공권을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PIC 4박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족여행 계획 시 대한항공을 선택하는 이유를 투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내식 서비스’, ‘유아동반 서비스’, ‘편리한 예약 서비스’, ‘다양한 기내면세품’, ‘기내 오락’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한항공은 7월 12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뉴질랜드의 오클랜드행 항공권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핸디캠, 소니 액션캠 등 경품을 제공하고, 이코노미석 구매 고객 역시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과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노스랜드, 코로만델, 웰링턴, 타우포 등 8개 뉴질랜드 대표도시 중‘가보고 싶은 뉴질랜드 도시’를 뽑는 투표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