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인클루시브 컬렉션, ‘락 로열티 레벨’ 선보여
상태바
올 인클루시브 컬렉션, ‘락 로열티 레벨’ 선보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인클루시브 컬렉션에서 락 로열티 레벨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하드락호텔 칸쿤. 사진 출처/ flickr.com
올 인클루시브 컬렉션에서 락 로열티 레벨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하드락호텔 칸쿤. 사진 출처/ flickr.com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무제한의 서비스와 스타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온 올 인클루시브 컬렉션에서 또 한번 실험적인 서비스를 내놓았다.

바로 락 로열티 레벨(Rock Royalty Level)인데, 화려한 편의시설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혜택과 더불어 VIP 관리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레벨 프로그램이다. 하드락 호텔 칸쿤, 바야르타, 리비에라 마야, 그리고 현재 확장 공사 중인 하드락 호텔&카지노 푼타 카나에서도 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해변에서의 샴페인 서비스부터 로맨틱한 저녁 식사 우선 예약까지 혜택이 다양하다. 현재 하드락 호텔 바야르타, 리비에라 마야, 칸쿤에서 락 로열티 레벨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드락 스타를 껴안아볼 수 있는 체험도 제공한다. 락 로열티 레벨의 고객들은 개인 어시스턴트와 바로 연결되는 직통 전화번호를 받아 호텔 내외의 장소 예약 서비스 및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수화물 고속 배달, 커플 마사지 25분 무료, 세탁 및 무료 구두 광택 서비스, 락 스파 목욕용품 업그레이드, 아로마 테라피, 배게 선택, 객실 내 스파, 픽스 앤 믹스 프로그램 우선 예약 등 많은 서비스가 포함된다.

락 로열티 레벨은 현재 하드락 호텔 올란도, 발리에서도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올 인클루시브 하드 락 호텔에서 선별적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마음껏 특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 컬렉션은 “온종일, 밤새도록, 올 인클루시브”한 유일무이한 특별한 휴가 경험을 락 로열티 레벨을 통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