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오키나와 ‘온라인라운지’
상태바
제주항공, 오키나와 ‘온라인라운지’
  • 김효진
  • 승인 2015.05.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오는 20부터 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온라인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20부터 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온라인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20일부터 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 온라인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오키나와 온라인 라운지는 괌, 세부, 사이판에 이어 4번째이며, 현지에 마련된 기존 라운지와는 달리 이번에는 온라인으로만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항공 자유여행 오키나와 온라인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호텔 할인 예약, 렌터카 예약, 관광 및 다양한 체험활동 예약, 맛집 및 쇼핑 안내, 현지 교통정보 등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오키나와 온라인 라운지 운영에 맞춰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라운지를 통해 호텔과 렌터카를 동시에 예약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츄라우미수족관 입장권을 1인당 1매씩 선물한다.

또한, 오키나와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돌아보거나 자전거를 타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스피리추얼 투어,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 투어 등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1,500엔씩 할인해준다.

서비스 예약은 오키나와 온라인 라운지 홈페이지(http://jejuair.okinawahans.com) 또는 전화(070-7663-40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