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봄’ 국내외 호텔가, 각종 프로모션 잇따라
상태바
‘벌써 봄’ 국내외 호텔가, 각종 프로모션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며 특별한 휴가 맞을 수 있는 기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따뜻한 봄나들이를 즐기며 특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국내외 호텔업계가 관련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 출시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따뜻한 봄나들이를 즐기며 특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Spring Blossom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봄 햇살을 즐기며 야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전거 2시간 대여 서비스와 함께 DIY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DIY 피크닉 박스는 호텔 내 블랑제리 마고 3만 원 권을 제공해 원하는 빵이나 디저트 음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야외 수영장 옆 글라스바 또는 밤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2박 시에는 스낵바 오름에서 스낵 세트, 3박 시에는 야외 캠핑존인 별비치 캠프에서 BBQ 디너 2인 이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제주식 다이닝 패키지 ‘글래드 페스티브’ 출시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식 다이닝의 세계로 인도하는 ‘글래드 페스티브 패키지’를 3월 2일과 3일, 단 이틀 동안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식 다이닝의 세계로 인도하는 ‘글래드 페스티브(GLAD Festive) 패키지’를 3월 2일과 3일, 단 이틀 동안 한정으로 선보인다.

메종글래드가 가진 고유의 품격이 구현된 프리미엄 객실 1박, 제주 현지인들에게 으뜸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 또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2인, 아메리카노 & 쿠키 세트, 사우나&피트니스 50%할인권,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제공, 사전 예약 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다.

이 뿐만 아니라 추가 특전으로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 뮤지션이 참여하는 ‘2017글래드 뮤직 페스티발’ 입장권 2매가 선착순 증정된다.

샌즈 마카오 8개 호텔, 스프링 세일 진행

12일 동안 펼쳐지는 마카오 스프링 세일은 최대 35% 할인을 제공하며 2017년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예약하고 2017년 2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사진/ 샌즈 마카오

한정 기간 동안 8개의 세계 수준급 호텔에서 진행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 스프링 세일도 눈길을 모은다.

12일 동안 펼쳐지는 마카오 스프링 세일은 최대 35% 할인을 제공하며 2017년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예약하고 2017년 2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한정 기간 동안 세일에 참여하는 8개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및 샌즈 마카오에서 럭셔리 휴가 또는 가족 휴가를 꿈꾸는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가격대 예산에 맞는 숙박 시설과 함께 숙박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150여 개의 현지 또는 세계 음식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으며, 850여 개의 면세 상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에 머무는 동안 세계 수준급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