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의 필수, '오사카 주유패스'
상태바
오사카 여행의 필수, '오사카 주유패스'
  • 사효진
  • 승인 2015.03.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일부터, 오사카 주유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5년 오사카 주유패스' 발매가 시작된다.  사진 출처/ 일본정부관광국
오는 4월 1일부터, 오사카 주유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오사카 여행의 필수 '2015년 오사카 주유패스'가 오는 4월 1일 부터 발매된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오사카 시내 전철, 버스를 정해진 기간에 마음대로 탈 수 있으며 오사카 성, 공중정원 전망대 등 28가지의 관광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승차권이다. 또한, 각각의 관광명소 입장권 구매 후 이용시보다 최대 50%를 절약할 수 있다.

카드 승차권 이외에도 가이드북에 첨부된 'TOKU*2'쿠폰을 이용하면 관광지 무료입장을 포함해 총 78개의 관광 시설 및 쇼핑 음식점에서 할인이나 선물 등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1일권과 2일권이 있으며, '춘하판'과 '추동판'으로 연 2회 발매된다. 가격은 1일권 2,300엔, 2일권 3,000엔이다. 단, 2일권은 90일간 미만의 단기 체재 관광객에게만 판매하고, 구매 시 여권을 제시해야 한다. 

► '오사카 주유패스' 카드 승차권을 구매하면 가이드 북과 TOKU*2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출처/ 소쿠리패스

► 오사카 주유패스가 경제적인 이유 사진 출처/ 소쿠리패스 공식 홈페이지

►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패키지의 모습과 1일권 이용 가능 노선 자료 출처/ 오사카 주유패스  소쿠리패스 공식 홈페이지

2015년 '오사카 주유패스' 춘하판 발매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고, 이 티켓은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효하다.

또한, 1일권 유효기간은 유효기간 내의 사용일 아침 5시부터 다음 날 아침 5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개시 시작부터 24시간 이내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주의하자.

2015년도판 오사카 주유패스에는 4월1일부터 4월19일까지 한정으로 배에서 벚꽃을 바라보는「오카와 사쿠라 크루즈」가 신규 추가된다. 오카와 사쿠라 크루즈는 약 20분 동안의 미리 크루즈로 덴마바시역 부근에서 출항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소쿠리패스(http://osaka.socuripass.com/osaka-unlimited-pass/), 여행박사, 비코트립, 내일투어에서 취급하니,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다. 그 외에도 오사카 관광 안내소 '오사카시 비지터스 인포메이션 센터', 오사카시 교통국 및 호텔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