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꽃 빛 축제 후 즐기는 이색 맛집
상태바
일산 호수공원 꽃 빛 축제 후 즐기는 이색 맛집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2.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텀돔의 명물로 자리한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일산 호수공원에서 축제를 즐겼다면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요리로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발산역 근처 웨스텀돔의 맛집, 일미리 금계 찜닭에서 다양한 찜닭 요리를 즐겨보자. 사진 제공/일산호수공원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일산 정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호수공원이 꽃 빛으로 단장하고 화려한 축제의 장을 열었다.

호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불빛 퍼포먼스 쇼와 어린이 공연 등이 펼쳐지는 ‘고양 호수 꽃 빛 축제’가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 축제는 밤낮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일산 주민뿐만 아니라 축제를 보기 위해서 찾아오는 방문객이 일산의 대표적인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꽃 빛 조형물 및 꽃 빛 터널, 레이저 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방문자 모두 행복에 빠져든다.

호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불빛 퍼포먼스 쇼와 어린이 공연 등이 펼쳐지는 ‘고양 호수 꽃 빛 축제’가 내년 1월 8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사진 출처/고양 호수 꽃 빛 축제

호수공원에서 꽃 빛 축제를 만끽했다면 인근 정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웨스텀돔으로 가보자. 이곳에는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이색 맛집들로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로 명성을 얻은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웨스텀돔 2층에 위치한 맛집인 ‘일미리 금계 찜닭’의 경우 전통 찜닭에 그릇에 넘칠 듯한 치즈를 가미한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요리로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름 치즈 찜닭’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으로 ‘마약 치즈 찜닭’이라고 불릴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곳은 웨스텀돔에서 가장 오래된 맛집 중의 한 곳이며, 최근 SNS에 소개가 되어 온라인에서도 이색적인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

또한, 일미리 금계 찜닭에서는 전통 찜닭과 매콤한 찜닭을 고민 없이 먹을 수 있는 ‘반반 찜닭’과 고구마 무스와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간 ‘베이컨 드러가스무스’등 전통과 퓨전이 조합된 다양한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웨스텀돔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