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상하이 신규 취항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상하이 신규 취항
  • 신승광
  • 승인 2015.02.2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상하이와 대구-오사카 정기노선을 투입하는 티웨이항공. 사진출처/티웨이항공
대구-상하이와 대구-오사카 정기노선을 투입하는 티웨이항공. 사진출처/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신승광 기자  티웨이항공은 2월 23일 LCC 항공사 최초로 대구↔상하이 정기 노선 취항 기념식을 열고 운항에 들어갔다.

대구↔상하이 노선은  B737-800 기종을 투입해 (186~189석)  주 3회 (월, 수, 금) 운항하며, 비행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55분이다. 출발편은 TW689가 오후 4시 45분에 대구를 출발해 상하이에 오후 5시 40분에 도착한다. 복편은 TW690이 오후 6시 50분에 상하이를 출발해 대구에 오후 9시 25분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은 23일 오후 3시 대구국제공항 3층 대회의실에서 취항식을 개최했다. 대구시 건설교통국 김영무 과장,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 이미애 지사장, 한국관광공사 대구지사 강남규 지사장, 부산지방항공청 대구 출장소 황경배 소장, 대구 공항 경찰대 이상헌 실장, 출입국 사무소 신한진 팀장 등 외빈과 티웨이항공 함철호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LCC 항공사 최초로 대구 ↔ 상하이 노선을 취항하며, 3월 30일부터 대구 ↔ 오사카 노선도 취항 예정 ” 이라며, “대구 공항 기점으로 중국, 일본 노선을 확장해 중국인 및 일본인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대구 및 경북 지역은 물론 경남 등 영남권 승객들에게도  합리적인 운임 제공을 통해 해외 여행의 길을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