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타히티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타히티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
  • 박시인
  • 승인 2014.12.30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폴 고갱 크루즈를 타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남태평양 타히티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폴 고갱 크루즈를 타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남태평양 타히티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모두투어는 폴 고갱 크루즈와 함께 하는 타히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타히티를 정규일정으로 운항하는 크루즈 선박 '폴 고갱호'를 타고 남태평양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친근한 프렌치 폴리네시아인들이 반기는 남태평양의 매혹적인 섬, 타히티는 5개의 군도로 이루어진 총 118개의 섬으로 공식명칭은 프렌치 폴리네시아이다.

이중 타히티 섬은 가장 크고 대표적인 섬으로 태평양에서 건너오는 시원한 바람과 쾌적한 기후를 가지고 있다. 오랜 기간 동안 프랑스 지배를 받아 서구화된 시설들은 원시적인 자연과 그 안에서 티없는 아름다움을 가진 타히티인들과 잘 어우러져 이곳을 찾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낸다.

타히티 운항을 위해 특별 제작된 폴 고갱호는 선박 내부에 카약이나 스노클링과 같은 수상스포츠 시설을 모든 승객이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럭셔리 크루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폴고갱호 승객만 이용하는 프라이빗 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주류와 음료, 바비큐 식사를 즐기며 금빛 모래사장에서 한가로운 해변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늦은 밤에는 원주민들의 건강미가 넘치는 타히티 민속쇼를 관람하고 선상에서는 쏟아질 듯한 남태평양의 별들을 배에 비치된 천체지도와 비교하며 별자리도 감상하는 색다른 즐거움도 가질 수 있다. 

폴 고갱 크루즈는 타히티를 비롯한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최고의 휴양섬으로 꼽히는 보라보라, 영화 '러브 어페어'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모레아, 그리고 라이아테아, 타하아 등의 섬을 일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