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오사카 편도 특가 판매
상태바
제주항공, 오사카 편도 특가 판매
  • 김효진
  • 승인 2014.11.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오는 12월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은 교토 청수사. 사진/ 박시인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12월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은 교토 청수사. 사진/ 박시인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제주항공이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 출간기념으로 교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5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해당 항공권은 2015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하며, 공항시설사용료와 유류할증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11만6900원(단,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변동될 수 있음)부터 판매한다.

이와 함께 1월 출발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노선 항공권을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교토에 가고 싶은 이유와 항공권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8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간된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는 유교수의 일본답사기 완결편으로 우리나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적인 도시 교토에서 찾아볼 수 있는 한일 문화교류 등의 흔적을 살펴보고 있다.

제주항공은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일본편’에서 소개되는 아스카(飛鳥)、교토(京都)、규슈(九州) 등 각 지역에 해당되는 오사카와 후쿠오카 등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