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향기 가득한 강릉, 진한 낭만에 물들다
상태바
커피 향기 가득한 강릉, 진한 낭만에 물들다
  • 김대성
  • 승인 2014.10.0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의 그윽한 향에 취해 가을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강릉 커피 축제'가 오는 2일부터 강릉에서 열린다. 사진 / 김대성 기자
커피의 그윽한 향에 취해 가을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트래블바이크뉴스=강릉] 김대성 기자  오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강릉에서 커피 축제가 열린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강릉커피축제’는 강릉종합체육관 컨벤션홀을 중심으로 강릉 일원에서 개최된다. 강릉의 대표축제로 자리 잡은 커피 축제는 그윽한 커피 향에 취해 가을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잔치다.

개막 퍼포먼스인 ‘100人 100미味’는 100인의 바리스타가 전해주는 100가지의 특별한 커피 맛을 한자리에서 느껴볼 기회다. 스탬프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심과 해안가의 카페 등 커피 축제에 참여하는 커피숍을 찾아 커피를 맛본 후 도장을 받아오면 도장 개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한다. 

축제장에서 대여하는 자전거를 타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자전거 타GO 커피 마시GO’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상쾌한 바닷바람을 가르며 즐거운 라이딩을 즐긴 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에코캠페인이다.

이외에도 재즈음악회와 카페 하우스콘서트 그리고 각종 체험과 커피·설치미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수망 등 각종 로스팅 기구를 활용한 ‘커피 로스팅&추출체험’ 프로그램은 다양한 방법의 로스팅과 추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강릉, 가을 바다와 어우러진 커피 향기가 진한 낭만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강릉커피축제’ 문의는 www.coffeefestival.net이나 전화 033-647-68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